‘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 발매
‘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 발매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8.3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하, 도나텔라의 ‘플로럴 향과 보석’의 향연
도나켈라의 프레시한 플로럴 향과 보석의 향연이 시작됐다.



메두사의 화려한 등장을 예고하는 듯 강렬한 태양 빛이 도발적으로 내리쬐던 여름의 끝자락에 ‘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이 빛나는 모습을 드러낸 것.



정하(대표 음정학)는 지난 24일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조이바(ZOE bar)에서 베르사체의 새로운 향수 ‘브라이트 크리스탈’ 런칭 행사 개최, 등장만으로도 주위 시선을 끄는 베르사체의 화려한 스타일로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어두운 바 안에서도 보석 같이 빛나는 향수의 바틀과 화려한 비주얼, 향수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 반짝이는 비즈와 형광 빛이 새로운 향수의 탄생을 축하하는 듯 더욱 광채를 발했다.



행사는 도나텔라가 제시하는 프레쉬한 플로럴 향과 보석을 닮은 듯한 모습의 바틀 디자인을 알리는 향수 소개등의 프리젠테이션과 브라이트 크리스탈의 광고 동영상이 이어졌다. 김보민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이루어진 이번 행사에는 ‘지킬앤하이드’ 주인공인 이혜경과 김우형이 아름다운 세레나데를 선사하며 런칭을 축하해주었다. 참석하신 분들 모두 베르사체가 프로포즈하는 기분좋은 향기와 찬란한 감동의 목소리로 매력적인 선율이 어우러진 분위기에 흠뻑 빠져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브라이트 크리스탈 향수는 마치 베르사체의 하이라이트에 등장하는 반짝이는 세퀸 드레스와 그녀의 손가락에서 빛나고 있는 다이아몬드 링에서 플로럴 부케의 향기가 퍼지는 듯한 착각이 들만큼 완벽한 모습을 보여준다. 부드러운 핑크 컬러가 전해주는 화사함, 장인이 정성스럽게 세공한 듯한 보석 같은 바틀, 그리고 여성들이 항상 동경하는 신비스러운 향기를 가진 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은 플로럴 프루티 머스크 계열의 향수이다.

www.jungha.co.kr



▲ 정하는 지난 24일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조이바(ZOE bar)에서 베르사체의 새로운 향수 ‘브라이트 크리스탈’ 런칭 행사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