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 에뛰드 ]
[ 마케팅 - 에뛰드 ]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8.2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가을엔 도도한 낭만 고양이가 되자!
매번 젊은 여성층에게 패션 코드와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는 에뛰드는 이번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로맨틱 캣 메이크업’ 패턴과 ‘모던 캣 메이크업’을 제시하고 있다.



스모키룩은 몇 해 전부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일로서 눈화장을 어둡게 하면서 광택감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메이크업이다. 눈가에 검은 안개가 피어나는 것처럼 몽환적인 느낌을 준다고 해서 ‘스모키 룩’ 이라고도 불리며, 고양이의 눈매를 연상시킨다고 해서 ‘캐츠 아이 메이크업’이란 말로 불려지기도 한다.



이번 가을 시즌의 스모키 룩은 그레이와 네이비 컬러를 사용해 강렬하고 섹시한 이미지를 끌어내면서도 사랑스럽고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눈매는 블랙 마스카라와 네이비, 그레이의 라인 펜슬로 더욱 깊어보이고 섹시한 룩으로 연출하며 입술은 입술과 닮은 레드빛에 붉은 펄감이 더해져 강조되진 않지만 로맨틱하고 부드럽게 연출하면 이번 가을 도도한 낭만 고양이의 눈을 닮은 조금은 건방진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 다른 패턴은 은은하고 모던한 고급스러움과 깊이 감이 있는 세련된 느낌을 주는 모던 스모키룩으로, 눈매는 깔끔하게 한올 한올 정리된 속눈썹과 브론즈 톤의 브라운 컬러가 더욱 우아하고 깊이 있는 눈빛을 연출해 줄 것이다. 입술은 레디골들의 펄들이 베이지 컬러위에 고급스럽게 얹혀 지면 부드럽고 우아한 입술이 연출된다.



● 패턴 I - Romantic Cat

에뛰드의 로맨틱 캣 패턴은 로맨틱하면서도 강렬한 스모키 룩으로 눈화장이 포인트.

그레이와 네이비의 그윽한 컬러로 사랑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줄 수 있다.



△ 페이스 : 로맨틱 캣 펜 파운데이션을 사용하여 브러쉬로 얇게 펴 발라준 후 손으로 살짝 두드리며 깔끔하게 마무리해 준다. 스킨핏 팩트를 가볍게 두드리듯 발라주어 자연스럽고 깔끔한 피부를 연출한다.

△ 브로우 : 아이메이크업을 강조하기 위해 아이브로는 아이브라우 케익 01호 내추럴 브라운으로 눈썹결을 따라 컬러감이 느껴지지 않도록 최대한 자연스럽게 표현한다.

△ 아이 : 하트에이드 PP910 로맨틱 캣를 이용해 눈두덩 전체에 넓게 펴 바른 후 로맨틱 캣 라인펜슬 01호 로맨틱 캣으로 눈가에 인을 그려주고 눈 쪽으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시켜준다. 쌍커플 부위를 중심으로 다시 한번 섀도를 덧바른 후 눈꼬리 부분에는 여러 번 덧칠해 명암을 준다. 눈 아래 점막 부분 역시 로맨틱 캣 라인펜슬 ‘01호 로맨틱 캣’을 이용하여 메우고 하트에이드 ‘PP910로맨틱 캣’를 덧발라 그윽한 눈매로 마무리 한다. 눈에 포인트를 두는 스모키 아이를위해 로맨틱 캣 라인펜슬 ‘02호 섹시캣’로 아이라인과 눈썹 안쪽 점막 부위를 꼼꼼히 메워주고, 라인 끝을 살짝 올려 고양이처럼 매혹적인 눈매를 완성한다. 픽서 앤 클린마스카라를 이용해 뷰러로 속눈썹을 살짝 집어 준 후 픽서를 먼저 덧발라 컬링을 고정시킨다. 이후에 클린 마스카라를 덧발라주어 하루종일 흐트러짐없이 자연스럽고 깔끔한 눈매로 마무리한다.



△ 입술 : 로맨틱 캣 글림터 밤1호 ‘로맨틱 캣’을 손끝으로 입술에 가볍게 펴 발라 주어 절제된 듯한 붉은 펄감이 입술에서 섹시하게 연출된다.



△ 치크 : 로맨틱 캣 라이트 쉐이드의 라이트와 섀이딩 컬러를 블렌딩한 뒤 얼굴 전체를 감싸는 느낌으로 고르게 터치하여 그을린 듯한 느낌의 건강한 피부 톤을 연출한다.



△ 네일 : 쥬얼에이드 PP908을 발라주어 신비한 느낌과 함께 강렬한 손톱 포인트로 마무리 한다.



● 패턴 II - ETUDE Modern Cat

럭셔리 모던 스모키 메이크업은 은은하고 모던한 고급스러움과 깊이감이 있는 포인트. 부드럽고 세련된 느낌의 브론즈 브라운 컬러로 스타일을 표현한다.



△ 페이스 : 로맨틱 캣 파운데이션을 사용하여 브러쉬로 얇게 펴 발라준 후 손으로 살짝 두드리며 깔끔하게 마무리 해준다. 스킨핏 팩트로 가볍게 두드리듯 발라주어 자연스럽고 깔끔한 피부를 연출한다.



△ 브라우 : 눈썹을 정리한 후 아이브라우 케익 01호 ‘내추럴브라운’으로 눈썹결을 따라 컬러를 입혀주고 깔끔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한다.



△ 아이 : 하트에이드 BR312 ‘모던 캣’을 눈두덩을 중심으로 자연스럽게 펴 바른 뒤 쌍커플 라인을 중심으로 다시 한번 덧 발라주고, 로맨틱 캣라인 펜슬 ‘03호 모던캣’을 이용해 속눈썹 안쪽 점막을 중심으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워주듯 라인을 그려 그라데이션 시켜 준다. 같은 방법으로 언더에도 섀도를 바른 뒤 점막 부분에 라인을 그려주고 눈꼬리 끝에 위와 아래가 만나는 부분을 연결시켜 깊이 있는 눈매를 완성한다. 픽서 앤 글램 마스카라로 모던한 느낌의 아이섀도 메이크업에 강한 속눈썹 포인트를 준다. 뷰러로 3단계 속눈썹 컬링을 시킨 후 픽서를 발라주어 컬링감을 더 증가시킨다. 위에 글램 마스카라를 발라주어 보다 풍성하고 글래머러스한 속눈썹으로 연출한다. 완전히 건조된 후 픽서를 한번만 덧발라 번짐없이 깔끔하게 코팅해 마무리한다.



△ 입술 : 로맨틱 캣 글림터 밤2호[모던 캣] 손끝으로 입수에 가볍게 펴발라 주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입술을 연출한다.



△ 치크 : 로맨틱 캣 라이트 쉐이드의 라이트와 섀이딩 컬러를 블렌딩한 뒤 얼굴 전체를 감싸는 느낌으로 고르게 터피하여 그을린 듯한 느낌의 건강한 피부 톤을 연출한다.



△ 네일 : 쥬얼에이드 BR305 을 발라주어 핑키 브라운의 세련된 손톱으로 마무리 한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