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식사로의 초대`
`행복한 식사로의 초대`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0.12.28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마몽드 판촉 이벤트 전개

친목 모임 10팀 초청…1만명에겐 샘플키트 증정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의 `빛이 되는 여자 - 마몽드`는 `행복한 식사로의 초대`라는 테마로 흥미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의 가장 큰 특징은 마몽드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2001년 2월에 작은 친목 모임을 계획 중인 고객들의 사연을 엽서로 신청 받은 후 10팀을 추첨, 고객들의 모임이 더욱 빛나는 모임이 될 수 있도록 모임 당일 날 멋진 식사에 초대한다는 것.



마몽드는 10팀의 모임을 지원한 후 가장 빛이 났던 모임 1팀을 선정해 마몽드 홈페이지와 아모레 향장을 통해 사진과 사연을 소개할 예정이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마몽드 고객 중 1만 명을 추첨, 마몽드 히트상품의 샘플 키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2001년 1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관제엽서 뒷면에 모임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함께 모임 구성원의 소개(이름·주민등록번호·주소·전화번호)와 모임 예정일, 모임 대표의 연락처 등을 적은 후 서울시 용산우체국 사서함 90호 아모레 마몽드 담당자 앞(140-600)으로 보내면 된다.



태평양은 2월초 마몽드 홈페이지(www.mamonde.co.kr">www.mamonde.co.kr)와 아모레 홈페이지(www.amore.co.kr">www.amore.co.kr)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고 이벤트에 직접 참여해 선정된 마몽드 고객에게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빛이 되는 여자 - 마몽드`는 이번 이벤트와 같이 고객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주는 예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함으로써 마몽드의 건강하고 윤기 있게 빛나는 피부의 이미지를 고객들의 생활 속에 심어줄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몽드 홈페이지와 화장품 전문점에서 무료로 배포중인 아모레 `향장`을 통해 알 수 있다.

www.mamonde.co.kr">www.mamonde.co.kr·www.amore.co.kr">www.amore.co.kr



기사입력일 : 2000-12-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