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대형 컨셉 화장품숍 등장
신개념 대형 컨셉 화장품숍 등장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8.23 0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후샵’ 동대문 APM에 전격 오픈
동대문 상권에 고품격 화장품 브랜드와 새로운 트렌드를 제공하는 컨셉형 화장품숍이 오픈해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동대문 apm 지하 1층에 국내 최초의 대형 컨셉 화장품 숍 ‘HwanghuShop (황후샵)’ 1호점이 첫선을 보였다.



(즈)동아코스메틱 (대표이사 나인혁)은 1년 여의 시장조사와 고객 니즈 분석을 거쳐 지난 18일 패션 메카 동대문 상권에 ‘황후샵’ 1호점을 오픈하고 멀티 컨셉의 화장품숍 시장의 개척을 선언했다.

황후샵(HwanghuShop)이 내세우는 차별화된 컨셉은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젊고 활기찬 여성’으로 유명 백화점 1층 명품 라운지의 분위기를 느끼며 화장품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구민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동아코스메틱은 명품 브랜드 전문 인테리어 업체와 제휴, 황후샵만의 차별화된 분위기를 구현했다.



황후샵 1호점 서창덕 점장은 “기존의 종합 화장품숍이나 저가형 브랜드숍에서 많은 한계와 운영상의 어려움을 느꼈는데 황후샵은 화장품 경로의 특성과 고객 니즈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 새로운 컨셉숍으로 앞으로 화장품 시장 판도의 지각 변동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황후샵의 최대 장점은 국내 최고의 화장품 구색으로 원하는 화장품을 원하는 때에 바로 만나 볼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께 편안한 쇼핑을 위한 ‘집까지 무료 배송 서비스’를, 그리고 2천 여 명의 VIP 회원 에게는 VIP 카드를 발급해 회원 관리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 또 인근 미용실, 커피숍과 연계한 무료 두피마사지 서비스, 무료 음료 서비스 등 입체적인 대 고객관리 시스템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찾을 수 있는 편리하고, 편안한 고객관리를 펼쳐 보일 계획이다.



황후샵에서는 세계적으로 뛰어난 명성과 퀄리티로 백화점에 입점됐거나 아직 입점 전의 모든 수입 화장품을 만날 수 있고, 국내 화장품 역시 모든 브랜드의 전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게다가 황후샵과 에뛰드하우스가 동시에 입점해 좀 더 보완된 멀티숍을 이루고 있다. 고객들은 원하는 니즈에 따라 제품을 고르고 동시에 구매 할 수 있는 것이다.



현재 동대문 apm 앞 광장에서는 황후샵 오픈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이다. Apm 정문 스테이지에서는 B boy 댄스팀의 축하 공연이 연일 성황 중이며, 최신형 DMB폰, MP3 등 경품 행사의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황후샵 이름에 걸맞는 ‘나도 황후마마’ 행사와 ‘내 피부나이 알아보기’ 이벤트는 동대문 패션가 방문 여성들의 반드시 거쳐가는 필수 코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 점장은 “9월 화장품 성수기와 가을, 겨울에 걸쳐 황후샵의 관심은 계속 이어질 것이며, 동대문 상권의 대표숍으로 기존 브랜드숍과 백화점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꾸준한 고객 분석으로 더 넓은 고객층을 확보할 것 ” 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즈)동아코스메틱은 지난 18일 패션 메카 동대문 상권에 멀티 컨셉숍인 ‘황후샵’ 1호점을 오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