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캇 바니스 바디블링 점두행사’
‘스캇 바니스 바디블링 점두행사’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8.2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코스, 테스트 마케팅 이벤트 실시
(주)조이코스 화장품(대표 김순언)은 지난 8월 9일부터 19일까지 토다코사 명동, 강남, 신촌점에서 헐리우드 메이크업 브랜드인 스캇 바니스 바디블링의 점두 프로모션 행사를 실시했다.



스캇 바니스(SCOTT BARNES)는 국내에도 친숙한 제니퍼 로페즈, 쥴리안 무어, 케이트 허드슨 등의 헐리우드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전담하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이번에 스캇 바니스의 메이크업 풀라인 도입을 검토 중인 조이코스는 1차로 바디 메이크업 제품인 바디블링(BODY BLING)을 도입하여 테스트 마케팅차원에서 이벤트를 실시했다.



스캇 바니스 브랜드 홍보와 고객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보는 행사로 진행됐으며, 구매 시에는 조이코스 샤워젤 본품이 구매 사은품으로 증정됐다.



이번 행사품목인 스캇 바니스의 바디블링은 건강하고 화려한 바디칼라 표현은 물론 모이스처라이징까지 고려된 흥미로운 바디 메이크업 제품으로 주로 팔과 다리, 얼굴, 목 주위 등 노출된 피부에 사용하며, 인위적이고 화학적인 썬탠과 달리 안전하게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과 헐리우드 메이크업제품에 대한 호기심으로 비록 고가이지만 많은 관심을 보였다.



조이코스는 이번의 이벤트를 통하여 세계적 메이크업 전문브랜드인 스캇 바니스의 가능성을 확인하는 것은 물론 합리적 가격대이지만 격조가 있는 색조중심의 회사로 소비자에게 직접 알리는 성과도 얻었다.





▲ (주)조이코스화장품은 지난 9일부터 19일까지 토다코사 명동, 강남, 신촌점에서 헐리우드 메이크업 브랜드인 스캇 바니스 바디블링의 점두 프로모션 행사를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