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5주년 ‘보브 파워 프로덕트’ 공개
창립 25주년 ‘보브 파워 프로덕트’ 공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8.2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러셔,메니큐어, 립스틱, 아이 등 메이크업 키트 발매
컬러 트렌드 컴퍼니 ㈜보브(대표이사 남규우)는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으면서 25년간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아온 ‘보브 파워 프로덕트 5(VOV Power Product 5)’를 공개했다.



이번 조사는 보브 홈페이지 회원들과 전문점을 대상으로 조사한 것으로 보브가 진양 화장품에서 시작해 샤몽을 거쳐 보브로 발전해 왔던 25년간 세월이 흘러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보브 제품을 선정해 의미가 깊다고 할 수 있다.



보브 파워 프로덕트 첫번째로 보브 블러셔이다. 현재는 보브는 대한민국 대표 색조 브랜드답게 10가지 이상의 블러셔 컬러를 선보여 10년 넘게 블러셔 시장을 대표하고 있다. 최근 들어 트렌드가 되고 있는 하이라이트 컬러를 보브는 5년 전부터 블러셔 라인에 추가해 색조 트렌드 리더임을 인정 받기도 했다.



두번째 보브 파워 프로덕트는 보브 메니큐어. 현재는 컬러쏭 네일로 리뉴얼 되어 네일 케어에서부터 네일 아트까지 한층 전문적인 네일 연출이 가능한 네일 라인으로 성장해 보브의 대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보브는 여기에 힘입어 보브 네일 베스트 3컬러를 선정해 25주년 기념 네일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세번째 제품은 하이테크 립폴리쉬와 컬러쏭 글로씽이다. 하이테크 립폴리쉬에 이어 컬러쏭 글로씽은 TV 광고의 영향으로 1823세대 뿐 아니라 전 연령층으로부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보브 립글로스의 인기 원인은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출시를 들 수 있다. 펄 메이크업이 강세를 이루면서 보브 자체 펄 개발을 통해 타사와 차별화 된 립 연출로 이슈를 얻었으며 컬러의 차별화를 통해 립글로스 시장을 확보했다.



네번째 제품은 보브 아이섀도를 들수 있다. 개성 연출이 강조되면서부터 아이 컬러는 보다 대담해지면서 또한 다양한 텍스처의 제품을 소비자들은 원했는데 보브는 이런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90여 아이 컬러가 구성되어 한국 여성들의 아이 메이크업 컬러를 책임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다섯번째는 보브 메이크업 키트이다. 립제품과 섀도우 제품이 믹스되어 있는 팔레트 제품으로 여행용으로 또는 선물로 여성들의 사랑을 차지하고 있다. 한때 메이크업 키트는 팔레트 제품의 시장 축소로 유통 중단을 검토했으나 전문점과 대리점들의 강한 반발로 재판매가 된 제품으로 그 의미가 깊다고 할 수 있다.



보브 남규우 대표이사는 “창립 25주년을 맞아 실시한 베스트 제품을 통해 다시 한번 보브의 경쟁력인 우수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 25주년을 기점으로 대한민국 대표 색조 브랜드로 당당히 자리잡아갈 것이다”라며 창립 25주년 기념 보브 파워 프로덕트 조사 소감을 밝혔다.

www.myvov.com



▲ 컬러 트렌드 컴퍼니 ㈜보브(대표이사 남규우)는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으면서 25년간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아온 ‘보브 파워 프로덕트 5(VOV Power Product 5)’를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