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 뮤지컬 공동마케팅
한불, 뮤지컬 공동마케팅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8.16 0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CS, 뮤지컬 넌센스에 메인 협찬
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의 프리미엄 브랜드 ICS는 지난달부터 뮤지컬계의 신화 ‘넌센스’에 메인 협찬사로 문화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넌센스는 우리나라 코미디 뮤지컬사상 최고의 히트작으로 뉴욕공연 20주년, 한국공연 15주년으로 이를 기념하여 매우 뜻 깊은 공연을 하고 있으며 수녀님들의 대반란을 다룬 ‘넌센스’는 5년 만에 다시 시작하는 공연으로 넘치는 끼로 획기적으로 탈바꿈하여 골수팬들을 환호시키기에 충분했다는 반응이다.



ICS는 지난 1일부터 메인 협찬사로써 배우들이 메이크업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각종 인쇄매체 광고와 사이트에 ICS로고 노출, 예매이벤트 등을 통해 홍보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고 한다.



ICS 관계자는 “브랜드 이미지강화를 위한 영화, 연극, 콘서트 등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분야와의 코마케팅을 향후에도 적극적으로 전개하여 소비자에 대한 브랜드 및 제품 인지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ICS의 이같은 문화마케팅은 영화, 뮤지컬 등에 꾸준히 메인 협찬사로 프로모션을 진행해 소비자와 전문점 주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프리미엄 브랜드로써의 이미지를 굳히는 데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

www.hanbul.co.kr



▲ICS는 지난달부터 뮤지컬계의 신화 ‘넌센스’에 메인 협찬사로 문화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