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엔자임 글루코사민 출시
코리아나, 엔자임 글루코사민 출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6.07.28 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출원 효소분해공법 적용
코리아나화장품, (주)코리아나 화장품(대표이사 사장 박찬원)이 건강식품 브랜드인 '웰빙라이프'에서 관절을 튼튼하게 해 주는 '엔자임 글루코사민'을 출시했다.



'웰빙라이프 엔자임 글루코사민'은 특허를 받은 '효소 분해 공법'을 이용해 키토산으로부터 추출한‘효소 분해 글루코사민’과 상어연골․해조칼슘․비타민C를 함유하여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 기능 식품이다.



마케팅팀 장준기 차장은 "웰빙라이프 엔자임 글루코사민은 국내산 효소분해 글루코사민을 원료로 사용한 안전한 건강식품"이라며, "글루코사민은 관절염뿐만 아니라 오십견과 허리 통증을 완화하는 데도 도움을 줄 수 있어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효자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글루코사민은 게나 새우 등의 갑각류의 껍질에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는 키토산의 구성성분으로, 관절 부위의 연골을 구성하는 필수 성분이며 관절염의 예방과 치료에 효과가 있다. 다수의 논문과 임상실험을 통해 글루코사민의 효과와 안전성은 이미 입증되어 있으며, 세계보건기구(WHO)에서도 글루코사민을 '관절염에 점진적으로 작용하는 약물'이라고 지정하였다.



코리아나화장품이 특허 출원한 '효소 분해 공법'은 마치 음식물을 소화시키는 것과 같이 물 속에서 키토산을 용해하여 자체 개발한 효소로 반응시켜 글루코사민을 생산하는 방식으로 염산을 끓여 추출하는 기존의 화학 분해 방법보다 유해 불순물이 생성되지 않아 인체에 안전하며 친환경적이다.



www.coreana.co.kr



▲코리아나화장품은 건강식품 브랜드인 웰빙라이프에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엔자임 글루코사임을 발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