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샤리프 리더스’ 2기 모집
‘오마샤리프 리더스’ 2기 모집
  • 이유석 rogue98@jangup.com
  • 승인 2006.07.2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테스트, 온․오프라인 홍보대사 활동
(주)오마샤리프화장품(대표 이양구)은 지난 21일부터 31일까지 10일 간 프로슈머 마케팅의 일환으로 소비자 홍보대사이자 모니터 요원인 ‘오마샤리프 리더스’ 2기를 모집했다.



이번 2기는 오마샤리프 리더스 모집은 소비자를 통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는 동시에 브랜드 홍보를 진행하고, 최신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한 마케팅의 방안으로 소비자와 직접 정보를 공유하며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프로모션․서비스를 생산하려는 목적으로 지난 1기 오마샤리프 리더스에 이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간다는 방침이다.



자격조건은 서울 및 경기지역 거주자로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트렌드에 민감한 주부, 남녀 대학생과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오마샤리프 리더스로 선발되면 이달부터 12월까지 약 5개월 동안 온․오프라인에서 제품 품평 및 디자인, 프로모션 평가, 제품서비스 만족도 조사, 시장조사 등의 활동을 하며 월 10만원 이상의 오마샤리프화장품을 지급 받고 월 한명의 우수 모니터 요원을 선정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오마샤리프화장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의 구비서류를 갖춰 이메일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한편 오마샤리프화장품은 오마샤리프 리더스 모집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를 성장시키기 위해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앞으로 출시 될 신제품 개발과 브랜드 운영 방안에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www.i-omarsharif.com



▲오마샤리프화장품은 지난 21일부터 31일까지 소비자 홍보대사이자 모니터 요원인 ‘오마샤리프 리더스’ 2기를 모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