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떼르화장품, 산자부 국책 과제 성공리에 수행
아르떼르화장품, 산자부 국책 과제 성공리에 수행
  • 이유석 rogue98@jangup.com
  • 승인 2006.07.2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 출원 5건․SCI급 논문 8편 발표
아르떼르화장품(대표 이완승)은 지난 6월 2005년 산업자원부의 중․장기 산업혁신 기술 개발사업의 ‘차세대 신기술 개발사업 세부 주관기관’으로 선정되어 산자부로부터 성공리에 과제를 수행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2005년부터 2012년까지 7년간 매년 5억 원씩 35억원의 정부 지원을 받는 ‘차세대 지능형 피부흡수 나노캡슐 원천기술 개발’의 1차년도 과제인 생분해성, 생체적합성, 고분자합성, 에멀젼 제제개발 및 캡슐 공정 개발, 경피흡수 및 피부 안정성 평가 등을 수행하고 이를 바탕으로 특허 5건을 출원하였으며 국내외 SCI급 논문 총 8편을 발표하는 등 활발히 활동했다는 평가다.



이외에도 아르떼르화장품 기술연구소(소장 조진훈)은 서울시의 동북아시아 거점 도시화를 위한 산학연 협력사업인 ‘전략산업 혁신 클러스터 육성 지원 사업’에도 참여한다.



한편 아르떼르화장품은 국책과제 수행과 더불어 우수한 연구인력 확보 및 과감한 R&D투자 정책으로 현재 2건의 특허를 취득하였고, 3건의 특허를 출원 중이다.



또한 20여건의 기능성화장품 인증을 취득 또는 심사 중에 있으며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르떼르’브랜드 기초라인을 출시, 소비자의 호응과 지속적인 매출에 힘입어 8월 색조라인을 전략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www.arterr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