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슈라화장품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개최
네슈라화장품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개최
  • 이유석 rogue98@jangup.com
  • 승인 2006.07.2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재도약 다짐
네슈라화장품(대표이사 박순옥)은 지난 15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임직원 및 전국 지사장, 협력업체 관계자 등 3백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20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1부 행사에서는 회사 소개와 대표이사의 창립기념사, 내빈의 축․답사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박순옥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20년간 한결같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행사 참석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그동안 네슈라화장품의 발자취에 대한 소개와 현재 네슈라가 보유하고 있는 역량을 통해 향후 기능성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재도약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밝히기도 했다.



또한 R&D분야에 대한 투자를 통해 신원료 및 다중기능성 제품개발, 광고․마케팅에 대한 투자확대를 통한 브랜드 및 기업이미지 제고, 인적자원관리 체계 구축으로 생산효율성 및 기업경쟁력 강화, 유통채널별 전용품목 개발을 통한 지원강화 및 수출비중 강화를 통해 향후 10년 이내에 매출 1천억원에 순이익 1백 50억을 달성하고, 20년 역사에 걸맞는 책임 있는 사회 구성체로서 역할을 다하기 위해 소외계층과 다양한 사회적․문화적 활동에 대한 지원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2부 행사에서는 회사 발전에 기여한 협력업체와 우수 지사에 대한 표창이 있었다.



최우수 협력업체상에는 △경남유리(대표 김병식) △대래기획(대표 김지헌) △광신포장(대표 신창식)이 수상했으며 우수 협력업체로 원방플라스틱(대표 김병두)외 16개 업체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 포천지사(대표 김용범)와 동마산지사(대표 이광섭)가 우수지사에 선정되었으며, 해외우수 지사에는 몽골지사(대표 쿨란 친밧)가 선정되어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www.nesura.com



▲네슈라화장품은 지난 15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