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있는 곳엔 언제나 ‘치코’
아기가 있는 곳엔 언제나 ‘치코’
  • 이유석 rogue98@jangup.com
  • 승인 2006.07.14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치코 홈페이지 리뉴얼
한국치코주식회사(대표 이봉수)는 이달 홈페이지를 새로 단장해 온라인 마켓팅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전 홈페이지가 치코 브랜드를 한국 시장에 발매하면서 브랜드 홍보에 중점을 두었다면 이번 리뉴얼은 치코 브랜드의 차별화 및 우수성을 알리는데 주력했다.



Chiccokorea.com, Chiccoshop.com 등의 도메인도 Chicco.co.kr로 통일해 치코의 한국본사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또한 이번 홈페이지 새단장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먼저 치코 홈페이지 그랜드 오픈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내 신규 회원 가입자와 상품구매자에게는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가장 아름다운 여자의 모습인 엄마가 되는 순간을 축하하기 위해 ‘만삭 사진 이벤트’도 마련하여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여름 계절 이벤트로 ‘우리 아기 건강한 여름나기 이벤트’를 진행하여 유모차, 카시트, 식탁의자에 대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 치코는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치코 홈페이지에서 시행하며 다양한 육아 상식 및 임산부 관련 지식을 준비해 육아 및 임산부 전문 사이트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아기가 있는 곳은 언제나, 치코’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바탕으로 2006년 하반기 유아 및 임산부 시장에서 한국치코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공격적인 시장접근으로 적극적인 사업을 전개할 방침이다.



www.chicc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