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 애리조 플라워리 시리즈
◎ 마케팅 - 애리조 플라워리 시리즈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7.05 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국적 감각의 비밀의 화원 ‘플라워리 시리즈’
지난 1994년 프로페셔널 메이크업의 개념을 도입한 애리조가 대중적 메이크업 라인을 새롭게 출시, 색조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로의 입지강화에 나섰다.



토털 메이크업 브랜드로 60여종 5백여 품목의 다양한 색조화장품 판매해 온 애리조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라인은 ‘8종으로 구성된 플라워이시리즈’로 페이스, 아이, 립, 치크, 클렌징, 브러시 등으로 구성됐다.



이에 따라 기존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라인과 대중적 소비자들을 타잇으로 ‘플라워리시리즈’ 등 2가지 메이크업 라인을 구축하면서 보다 시장점유율을 높여 나갔다는 계산이다. <편집자 주>



● 브랜드 컨셉



이번 애리조 플라워링 시리즈는 편안하고 이국적인 감각으로 손질된 비밀의 화원을 컨셉으로 했다. 피어 오르는 꽃망울들의 작은 손길이 느껴지는 정원 속의 꽃들을 연상하며 개발한 브랜드로 따듯한 햇살이 주는 편안함과 향기로운 봄바람의 향 내음을 느낄 수 있는 순수한 느낌의 깨끗한 정원속을 연상케 한다. 주요타깃을 20대 초반에서 30대 초반에 아름다움을 리드하는 여성이다.



● 제품 특징



△ 애리조 플라워링 파우더 팩트 : 식물성 오일, 비타민 E 유도체, 비타민 F 포르테, 엘라스틴 복합 파우더 등의 에몰리언트 성분이 함유된 아주 고운 정배향 최고급 실리콘 코딩 파우더로 피부친화력이 우수하고 항산화 작용, 노화방지 효과, 피부보습 효과가 우수한 신개념 스킨케어 팩트.



△ 애리조 플라워링 마스카라 : 봄을 맞아 화사하게 핀 꽃 몽우리처럼 눈썹에 풍성함을 부여한다. 담쟁이 추출물, 비즈왁스, 아카시아세네갈 검(ACACIA SENEGAL GUM)이 함유되어 더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속눈썹에 볼륨감을 더해준다.



△ 애리조 플라워링 블러셔 : 플라워 형태로 프레스 되어 있는 핸드메이드 제품. 부드럽고 산뜻한 색상으로 피부를 빛나게 하며 가벼운 사용감과 고급스러운 색감을 느낄 수 있으며, 다이아몬드 펄을 다량 첨가해 볼에도 은은한 펄감을 준다. 가벼운 포켓 사이즈로 간편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 애리조 플라워링 메이크업베이스 : 피부톤을 균일하고 깨끗하게 표현하는 베이스 제품. 번들거림이 없으며 과다한 피지를 흡수해 피부를 투명하고 화사하게 유지시켜 준다. 건조해 지기 쉬운파우더를 실키한 느낌의 액상 실리콘 베이스에 고분산 기법으로 분산시켜 촉촉하고 투명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 애리조 플라워링 파운데이션 : 부드러운 감촉의 실리콘 파우더와 실리콘 젤의 네오 실리콘 매트릭스(Neo Silicone Matrix)로 퍼짐성이 우수하며, 보습효과가 있는 오리엔탈 플라워 콤플렉스(Oriental flower complex)와 허브 복합 추출물이 상쾌한 감촉을 준다.



△ 애리조 플라워링 듀오 아이섀도우 : 레시틴 처리 파우더가 함유 되어 있어 피부 밀착력이 우수하고 눈매에 자연스러운 음영을 주며,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피지나 땀을 자연스럽게 흡수해, 하루 종일 고급스러운 색감을 연출할 수 있다.



△ 애리조 플라워링 아이라이너펜슬 : 애리조 플라워링 아이라이너 펜슬은 부드럽고 고운 입자로 만들어져 예민한 눈가에 자극없이 부드럽게 그려지고, 방수처리로 땀이나 물에 번지지 않고 색상이 오래 지속된다.



△ 애리조 플라워링 퍼프 : 애리조 플라워링 파우더 퍼프는 바이올렛 퍼프에 하늘을 닮은

민트 빛 리본이 묶여 있어 아름답다.





▲ 편안하고 이국적인 감각으로 손질된 비밀의 화원을 컨셉으로 한 ‘애리조 플라워링 시리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