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코메리, 드라마 마케팅
파코메리, 드라마 마케팅
  • 이유석 rogue98@jangup.com
  • 승인 2006.06.3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TV 맨발의 여자에 제품,촬영장소 후원
(주)파코메리(대표 박형미)는 이달 말 첫 방영 예정인 SBS 아침드라마 '맨발의 여자'에 소품 및 촬영장소를 제공, POP물 제작물 데코레이션 협조 등 제작 지원 후원사로 참여한다.



'맨발의 여자'는 토큰 세 개로 화장품 회사에 입사해 화장품 영업의 신화로 통하기까지 파코메리 박형미 사장이 일궈낸 성공스토리 일부를 극적인 요소를 가미해 재현해낼 예정이어서 업계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파코메리 관계자는 "주인공을 미혼모로 설정한 것을 비롯해 박사장의 스토리와 다른 부분이 여러 가지 있지만 판매 가방을 든 시점부터 갖가지 어련운 환경을 극복하고 현재 창업에 이르기까지 전체적으로 박형미 사장과 닮은 부분이 많아 SBS 제작팀과 협의해 후원은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 "실제 드라마와 같았던 박형미 사장의 감동적인 '벼랑 끝' 성공 이야기가 드라마를 통해 많은 주부들과 여성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확신한다"며 "창업 시기와 맞물린 드라마 '맨발의 여자'가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파코메리의 향후 전망을 더욱 밝게 해 주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파코메리는 교통방송의 '상쾌한 아침 1,2부' '안문숙의 4시를 잡아라'와 MBC라디오 표준 FM(95.9) '강석, 김혜영의 싱글벙글쇼' '지금은 라디오 시대'에 협찬 광고를 전개하며 전파매체를 통한 인지도 제고 노력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www.pacomeri.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