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장마철엔 예쁜 우산을’ 프로모션 진행
더페이스샵, ‘장마철엔 예쁜 우산을’ 프로모션 진행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6.2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마철 라이프 스타일 설문조사 실시 등 마케팅 강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대표 정운호)이 더페이스샵이 실시한 자체 설문조사를 통해 장마철에 예쁜 우산 선물하는 이벤트와 함께 땀이나 피지 관리에 때한 스킨케어 판매강화에 나섰다.



자체 설문조사에 따르면, 20~30대 여성은 장마철에 예쁜 우산 선물을 가장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장마철 스킨케어는 땀이나 피지 관리에 가장 신경을 쓰는 것으로 집계된 것.



더페이스샵은 자사 20~30대 여직원 100명을 대상으로 지난 12일부터 1주일 동안 ‘장마철 스킨케어 및 라이프 스타일’에 관한 설문조사를 했다.



장마철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 아이템 1위로는 56명이 우산이라고 대답해 장마를 대비한 예쁜 우산에 대한 선호도가 압도적으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뒤를 이어 슬리퍼나 장화 등 장마용 신발이 19명으로 2위를 차지했다. 그 외에 자동차와 현금, 휴가라고 답변한 응답자들도 있어 눈길을 끌었다.



장마철 스킨케어와 관련해서는 20~30대 여성들은 땀ㆍ피지 관리에 가장 관심이 많은 것으로 집계됐다. 전체 응답자 중 절반이 훌쩍 넘는 66명이 장마철에 신경을 쓰는 부분으로 땀과 피지관리를 꼽았다. 가장 신경 쓰는 보디케어에 대해서는 응답자의 44%가 헤어관리라고 답변했다.



더페이스샵 교육부 이미선 과장(32)은 “장마철에는 기온이 높고 습기가 많아 불쾌지수가 높은 만큼 땀이나 피지 컨트롤 기능이 있는 기초 스킨케어 및 클렌징 제품이나 파우더 팩트를 사용하면 좀 더 보송보송하고 상쾌하게 지낼 수 있다”고 말했다.

www.thefaceshop.com



▲ 더페이스샵이 실시한 자체 설문조사를 통해 장마철에 예쁜 우산 선물하는 이벤트와 함께 땀이나 피지 관리에 때한 스킨케어 판매강화에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