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여름철 멀티 기능 가진 제품 인기
클리오, 여름철 멀티 기능 가진 제품 인기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6.1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하고 실용성 강조 … 젊은 여성층에 인기
색조전문브랜드 ㈜클리오의 멀티 기능성 제품들이 최근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멀티 기능 제품은 한 제품으로 두 가지 이상의 기능을 얻을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들로 합

리적인 구매를 원하는 젊은 여성층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높다.



클리오 아이러브유 섀도우 펜슬의 경우, 부드러운 크림타입의 컬러 아이라이너로 손으로 펴

바르면 섀도우로도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 여기에 워터프루프 효과까지 더해져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고 지속력이 좋아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 중 하나로 손꼽힌다.



아웃도어 UV베이스는 SPF36 PA++의 얼굴 전용 자외선 차단제로 촉촉하고 산뜻하게 발리고 피부 보정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



또한 자외선 차단기능이 포함된 화이트온 팩트와 아이, 헤어, 바디 메이크업 등 전신에 사용이 가능한 펄파우더, 한 가지 제품으로 아이섀도우, 립글로스, 블러셔로 동시에 사용이 가능한 올오버스틱 또한 인기다.



부천 그린화장품 이선희 사장은 “여름철이 되면서 멀티기능을 가진 제품들이 한 가지의 기능을 가진 다른 제품들에 비해 판매비율이 월등히 높아졌다”고 말했다.



멀티 기능을 가진 제품의 인기에 대해 클리오 메이크업 교육담당 송연비 강사는 “ 멀티 기능성 제품들은 한 가지 제품만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효과를 볼 수 있고, 메이크업 초보자도 사용하기 쉽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 특히 여름철 바캉스 때 휴대가 간편하고 짐을 하나라도 줄일 수 있어 여름에 인기가 많은 것 같다”고 말했다.

www.clio.co.kr



▲ ㈜클리오의 멀티 기능성 제품들이 최근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