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 하고 피부 관리 받으세요
헌혈 하고 피부 관리 받으세요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6.1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튠, 헌혈하는 남학생 대상 시연회
애경의 남성전용 기능성 화장품 포튠이 대한적십자사 동부혈액원과 함께 ‘Show your love Campaign’을 실시했다.



지난 1일부터 9일까지 동부혈액원 관할 회기 헌혈의 집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헌혈에 참가하는 경희대학교 학생들에게 헌혈하는 시간동안 포튠의 마스크팩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하여 보다 많은 학생들이 헌혈에 참가하도록 유도하는 행사.



행사 기간동안 평소 헌혈 인원의 2배가 넘는 6백여명이 헌혈에 참가해 성황리에 진행됐으며, 헌혈을 통해 이웃 사랑의 작은 실천과 함께 피부 관리도 받는 일석이조의 시간을 보냈다. 화이트 포스 마스크 팩은 15~20분정도 얼굴에 밀착시킨 후 떼어내면 되는데, 이 시간이 성인 남성의 헌혈 시간과 비슷해 헌혈 하는 동안의 피부 관리용으로 효과적인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포튠 측은 “우리나라는 헌혈에 대한 낮은 인식으로 매년 막대한 양의 혈액을 수입에 의존하고 있는 형편”이라며, “Show your love Campaign을 통해 국민들이 헌혈에 좀 더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fortune4man.co.kr



▲포튠은 대한적십자사 동부혈액원과 함께 ‘Show your love Campaign’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