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지안 '명품상' 수상
참존 지안 '명품상' 수상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6.12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능률협회서 ‘2006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신상품 부문’ 시상
한방화장품 참존 지안이 지난 5월 16일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진행된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선정 2006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시상식에서 신상품 부분 명품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은 한국능률협회가 1993년 KMA 히트 상품 대상을 시작으로 탄생시켰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성공적인 시장 성과를 창출하는 상품 및 기업과 기관을 발굴하여 이를 격려하고 홍보함으로써 전사적인 마케팅 문화 정착에 기여하고자 만들어졌다.



본상은 국내 기업의 공정한 경쟁에 대해 평가하고 바람직한 마케팅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기업 경쟁력 제고와 전반적인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2000년부터 그 규모를 확대 개편하여 운영하고 있어 마케팅 분야의 권위 있는 시상 제도라 하겠다.



‘아름다움을 잘 알다’라는 뜻의 지안은 동의보감의 미용 비법인 홍옥산 처방 성분과 홍경천 성분을 이용하여 아름다움의 가치를 높여준다는 기본 컨셉을 바탕으로 한방 피부 보약의 놀라운 효과를 통해 피부의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해 주는 한방 화장품.



참존 지안은 콘트롤크림, 스킨토너, 에멀젼, 엣센스, 크림, 아이크림의 6종과 클린싱크림, 폼 클린싱크림의 클린싱 라인, 선크림 그리고 2종의 프리미엄 라인인 보화선 크림과 엣센스 등 총 11종으로 구성돼 있다.



▲ 참존 지안이 지난 5월 16일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진행된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선정 2006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시상식에서 신상품 부분 명품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