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려한 홍삼수 크림 사은 행사
수려한 홍삼수 크림 사은 행사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6.1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플렉스, 전문점서 여행용 5종세트 증정
이번 여름 수려한은 더욱 많은 고객들이 홍삼수 크림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



홍삼수 크림은 귀한 6년근 홍삼으로 우려낸 홍삼수를 18%함유한 수분젤 타입으로 산뜻하고 맑으면서도 피부에 원기를 보충하는 느낌을 주는 크림이다. 홍삼수는 인체의 진액을 보충하고 순환을 도와주며 피부의 영양과 보습 공급면에 있어서도 우수한 효능을 가진다. 이에 홍삼수 크림은 진액 부족으로 건조한 피부, 영양 부족으로 푸석푸석한 피부에 사용하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홍삼수 크림은 여름의 강한 자외선에 지쳤을 때, 심한 더위에 달아오른 피부에 사용하면 열을 가라앉히고 식혀주는 수딩기능도 가지고 있어 바캉스 후 사용하면 더욱 좋다.



또한 홍삼수 크림의 질감은 여름에도 사용하기 좋게 젤 형태로 만들어져 매끄럽고 산뜻한 느낌이다. 사용해본 소비자들은 산뜻한 느낌에 매년 다시 찾을 정도로 질감에 대한 높은 만족도가 꾸준한 재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수려한 측은 이번 여름시즌을 맞아 더욱 많은 고객들이 홍삼수 크림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 전국 뷰티플렉스와 전문점에서 수려한 홍삼수 크림을 구매할 경우 수려한의 단아한 파우치에 여행용 5종 세트를 담아 증정하게 된다. 여행용 5종세트는 수려한 미백진 3종과 자단 선크림, 청안클렌징 폼이 들어있어 여름 바캉스에 사용하면 좋을 실용적인 구성이다.

www.lgcare.co.kr



▲수려한은 더욱 많은 고객들이 홍삼수 크림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여름시즌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