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탄력 실루엣'을 살리자
'나만의 탄력 실루엣'을 살리자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6.12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끄베르 리프레시 테이스트 라인 출시
라끄베르는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탄력강화 바디라인인 리프레시 테이스트 라인을 선보인다.



덥고 끈적이는 여름에는 바디에 신경이 덜 쓰이는 것이 사실. 하지만 관리를 게을리 하는 순간 피부 탄력은 무너지기 시작한다는 것을 유의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지치고 처진 피부에는 산뜻한 느낌의 탄력을 제공해 더욱 탱탱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주는 라끄베르 리프레시 테이스트 라인을 추천한다.



라끄베르 리프레시 테이스트 라인은 피부 진정효과가 우수한 유기농 가지 추출물과 피부에 탱탱함을 전해주는 식물성 콜라겐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유기농 가지 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킨 후 천연 식물에서 추출해 피부 콜라겐과 유사한 형태인 식물성 피토콜라겐으로 피부 속을 탄력으로 가득 채워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또한 리프레시 테이스트 라는 이름에 맞는 탠저린오일과 그린티 성분을 믹스한 상큼하면서도 시원한 향으로 산뜻하게 케어해준다. 탠져린 에센셜 오일은 혈액 순환 촉진을 도와주며 심신의 피로함을 풀어주는 기능을 가지기 때문에 맡을수록 즐거워져 지친 몸에 활력을 준다.



상쾌함으로 탄력감을 전해주는 라끄베르 리프레시 테이스트는 리프레시 테이스트 바디로션(300ml) 과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의 리프레시 테이스트 바디클렌져(480ml)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www.lacvert.co.kr



▲라끄베르는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탄력강화 바디라인인 리프레시 테이스트 라인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