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클렌징 시장 뜨겁다
겨울 클렌징 시장 뜨겁다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0.12.14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자극·스피디 클렌징 효과 강조 … 상위 5사 막판 경쟁
1천4백억대규모의 국내 클렌징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상위 메이커들이 발빠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특히 집중도가 높은 클렌징 시장의 특징상 올 연말까지 상위 5개사의 매출 증가폭이 전체 매출규모를 좌우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시중에 선보이고 있는 클렌징 제품은 기본적 기능 외에도 피부에 자극이 적고 스피디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들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주)태평양은 올 하반기 대대적인 광고집행을 통해 데일리 솝트리 클렌징 라인의 제품 인지도 확산에 성공했다. 복합 클리닝 시스템(DWC System)을 적용한 데일리 솝트리는 잘 지워지는 클렌징 크림과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는 알갱이 폼 등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애경산업은 최근 피부타입별로 세분화한 ‘포인트 화이트 맞춤 클렌징 제품’을 시중에 선보이고 있다. 총 6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산소 함유 오일이 주성분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나노 스페어 입자들에 의해 클렌징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적인 클렌징 제품은 국내 특허를 획득한 각종 성분이 함유된 엔시아 녹두 폼 크린싱. 한국산 녹두로 피부청정과 보습효과가 우수하며 각질제거는 물론 비타민 F 성분으로 세안 후 피부를 생기있고 촉촉하게 가꿔 준다.



나드리화장품의 행보도 눈여겨 볼만하다. 청주를 이용한 멜 청주 클렌징 라인을 발매하고 전속모델 전지현을 등장시켜 TV 광고도 집행하고 있는 나드리화장품은 성분의 차별화와 동시에 전문점에서의 판매력을 집중해 시장에서의 지배력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징코 클린싱과 탑뉴스 지이 클린싱 시리즈로 올 겨울 클렌징 시장에 참여한 참존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한 기존 제품의 인지도로 매출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특히 고품질 전략 하에 개발된 탑뉴스 지이 클린싱 시리즈는 유기 게르마늄(Ge-132)을 통해 양질의 산소를 생성, 피부색을 맑고 표현하며 스킨 에코 시스템을 적용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