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화장품 미 동부시장 개척 선언
나드리화장품 미 동부시장 개척 선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6.09 0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미주지역 대리점주 세미나
‘상황’라인을 미국 동부시장에 선보이며 올 봄과 여름 화제를 몰아치고 있는 나드리화장품(대표 황정기)이 지난 24일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제1회 나드리화장품 미주지역 세미나를 대대적으로 열고 미국 동부시장 개척을 선언했다.



시카고, 필라델피아, 메릴랜드, 뉴욕, 뉴저지 등에서 총 50여명의 한인 대리점주들이 전날부터 이틀간 진행된 세미나를 진행했다.



한국 나드리 본사의 교육강사 정은정 계장은 이날 뉴욕 플러싱 대동연회장 회의실에서 상황라인과 카운슬링 전문 브랜드 헤르본(HERBON), 헤어 제품 쟈레스(ZALES)등에 관해 설명했다.



나드리화장품이 뉴욕 뉴저지를 중심으로 미 동부시장의 한인커뮤니티의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이처럼 대대적인 세미나를 개최한 것은 이번이 처음.



회사 측은 우선 한인 교포와 아시아계를 대상으로 시장공략을 하고 향후에는 미국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에도 힘을 기울일 계획이다.



올해 2월 뉴저지에 나드리USA(현지 에이전트)를 설립하고 한인시장과 중국계 시장 진출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올해 초 맨하탄 차이나타운에 매장을 입점시켰으며 지난 달부터는 플러싱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일대에 한인고객들을 겨냥한 매장을 속속 오픈하고 있다.



나드리화장품은 이와 함께 미용학원을 설립해 교포 및 현지인에게 직업교육을 시켜 당당한 시민권자로서의 역할을 담당하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박람회와 각종 세미나에 전력을 기울여 미국시장에서의 해외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브랜드 홍보 선전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

www.nadri.com



▲나드리화장품은 지난 24일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제1회 나드리화장품 미주지역 세미나를 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