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산화 & 리프팅 효과 파운데이션
항산화 & 리프팅 효과 파운데이션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6.09 0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화장품, 코엔자임 Q10 파운데이션 추가
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은 지난 3월 코엔자임 Q10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 데 이어 최근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추가해 종합 라인을 갖추게 됐다.



‘스킨 에너자이저 효과를 통한 피부 활력 강화’를 브랜드 컨셉으로 내세웠던 코엔자임 Q10은 피부의 신진 대사 저하로 인한 피부 탄력 상실 및 각종 트러블 등에 효과적으로 대처하여 활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전문케어 라인이다.



여기에 코엔자임Q10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추가함으로써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파우더 팩트 3종의 구성을 갖추게 됐다.



한불 코엔자임 Q10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우수한 블루밍 & 리프팅 효과의 상황버섯 추출물과 코엔자임Q10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화사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 주는 피부 보호와 함께 내추럴 한 메이크업을 지향하는 커버 메이크업 제품이다.



피부 보호 효과로 피부를 화사하게 가꾸어 주고 피부친화성이 우수한 피부 구성성분과 식물성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면서도 보송보송하게 마무리 해주어 들뜸 없이 자연스러운 화장을 지속시켜 주며 뛰어난 밀착력과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보다 화사한 피부색을 연출한다.



한불 코엔자임 Q10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21호 라이트 베이지, 23호 내추럴 베이지의 2호수로 원하는 피부 톤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다

www.hanbul.co.kr



▲한불화장품은 올초 코엔자임 Q10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 데 이어 최근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추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