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S 제주지역 우수 전문점주 세미나
ICS 제주지역 우수 전문점주 세미나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6.0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대비 기초,색조 신제품도 선보여
‘개개인의 피부상태를 생각하는 맞춤 화장품’ ICS는 지난달 24일 제주 라마다 호텔에서 신제품을 출시하고 전문점주를 대상으로 교육 세미나를 가졌다.



제주지역의 우수 전문점주를 초청해 ICS기초 유제닉 라인 및 최근 출시한 색조제품 쉬머 블랜드 블러셔까지 제품에 대한 설명을 진행했다.



이날 문권식 ICS 사업본부장은 “하반기에도 대리점 조직을 구축하는 한편 현장 밀착형 영업을 강화하고 대리점과 전문점에서 믿고 판매할 수 있도록 유통질서 회복에 심혈을 기울이고 이와 함께 판촉, 홍보 활동을 강화, 과거 ICS 브랜드 이미지를 회복시키면서 인지도를 확대, 소비자 사랑을 되찾겠다”고 밝혔다.



또 이날 세미나에는 최근 출시한 ICS 쉬머 블랜드 블러셔도 소개했다. 쉬머 블랜드 블러셔는 빛의 각도에 따라 다채롭게 빛나는 트윙클 펄(Twinkle Pearl)이 우아하고 입체적인 이미지를 연출해 주며 수분을 함유한 식물성 파우더가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는 모던 컬러 감각 블러셔다.



윤수지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에 선보인 아이씨에스 쉬머 블랜드 블러셔는 쉐이딩 및 하이라이터의 두가지 질감으로 나눠져 있어 원하는 색상을 따로 또는 블랜딩하여 기호에 따라 입체적인 페이스라인 표현이 가능하여 수분을 함유하고 있는 식물성 모이스춰 래핑 파우더와 비타민E유도체가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도시적인 매력이 풍기는 입체 사각 엠보 무늬 프레싱 공법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최신 레이져 마킹 공정을 도입해 디테일하고 쉬크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www.hanbul.co.kr



▲ICS는 지난달 24일 제주 라마다 호텔에서 신제품을 출시하고 전문점주를 대상으로 교육 세미나를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