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타로브, 이화여대 대동제 협찬
리타로브, 이화여대 대동제 협찬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6.06.0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퍼스 리더’ 주최 헤나 문신 행사서 좋은 반응
리타로브(대표이사 김동천)는 지난 달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이화여대 대동제 축제 기간 중 '이화여대 캠퍼스 리더(이화여대 홍보도우미)'가 주최하는 헤나 문신 행사에 리타로브 샘플을 협찬,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에 리타로브가 협찬한 제품은 여대생들에게 입소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리타로브 웬 아이 드림! 파우더팩트(SPF20) 미니어처'와 '리타로브 2종 파우치(메이크업베이스,틴트데이션)'.



헤나 문신 행사에 참여하는 사람에게 '캠퍼스 리더'가 직접 헤나 문신을 시연해 주고, 리타로브 샘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 '이화여대 캠퍼스 리더'는 리타로브 샘플링을 통해 참여자를 유치했으며, 여대생들이 리타로브 제품 및 광고 컷을 보고 행사에 참여하는 경우가 많아 지난해보다 2배 이상의 인원이 참여했다고 리타로브 관계자는 전했다.



이 관계자는 "이화여대 캠퍼스 리더의 행사 협찬을 통해 리타로브의 타깃층인 20대 초중반의 여대생들에게 직접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또한 회사에서 직접 나선 홍보가 아니라 같은 학교 홍보 도우미들을 통한 제품 샘플링 및 홍보였기 때문에 더욱 브랜드를 신뢰하며 높은 관심을 보여 기대 이상의 효과를 거두었다"고 말했다.



리타로브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앞으로 이화여대 캠퍼스 리더의 각종 행사에 협찬, 여대생들의 필수 뷰티 아이템으로 자리잡고자 브랜드 홍보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ritarove.com



▲ 사진 - 행사 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