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과 함께 즐기는 ‘한국 VS 토고’전
화장품과 함께 즐기는 ‘한국 VS 토고’전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6.0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샤리프화장품 월드컵 온라인 이벤트
오마샤리프화장품(대표이사 이양구)은 6월부터 시작되는 월드컵 시즌을 맞이해 이달 12일까지 12일 간 오마샤리프화장품 홈페이지을 통해 월드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그 동안 오마샤리프화장품에 관심을 보여준 회원들에 대한 감사와 함께 이번 월드컵에 한국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마련된 것.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13일에 열리게 될 ‘대한민국 VS 토고’ 전의 경기 결과를 미리 예측하여 이벤트 게시판에 작성하는 방법으로 진행되며 한국 첫 경기를 기다리는 회원들에게 경기의 재미를 한층 더 할 것이라 예상된다.



경기 결과를 맞춘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름철 자극적인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리투앤 울트라 선 디펜스 SPF44’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오마샤리프화장품은 앞으로 더욱 뜨거워질 월드컵 열기에 부응하여 매 경기마다 다양한 이벤트로 회원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화장품 업계의 비수기라 할 수 있는 여름철에 대비하여 각종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



‘리투앤 울트라 선 디펜스 SPF44 PA++’는 광노화(光老化)의 주범인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풍부한 수분을 함유하여 촉촉한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건강한 피부결로 가꾸어 주는 자외선 차단제이다.

www.i-omarsharif.co.kr



▲오마샤리프화장품은 6월부터 시작되는 월드컵 시즌을 맞이해 이달 12일까지 오마샤리프화장품 홈페이지을 통해 월드컵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