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화장품공장 인수 체결
한국콜마, 화장품공장 인수 체결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6.0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DM, OEM 사업기반 확대 강화
화장품․의약품 연구개발, 제조전문기업인 한국콜마(대표이사 윤동한)는 인천시 가좌동에 위치한 (주)믹스앤매치(대표이사 정성호)의 화장품공장을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콜마는 건물과 토지, 연건평 2,000평 규모의 공장을 인수하기로 했으며, 인수금액은 70억원 수준이다. 공장 생산능력은 월 200~300만개 생산규모로 파악되고 있다.



한국콜마는 이번 공장의 인수 목적이 자산취득이며 ODM, OEM 전문기업인 한국콜마가 산업시설의 확대를 통해 사업기반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관련 기업과의 네트워크를 강화하며 사업운영의 유연성을 높여 성장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추구할 계획이다.



공장의 운영은 별도의 법인회사가 운영한다. 별도의 법인(가칭 : 내츄럴스토리)은 한국콜마의 전직 임직원이 법인을 설립해 운영하고, 한국콜마는 본 법인에 공장을 임대해 주고 생산기술 및 생산 관련 사항들을 지원하는 제휴관계가 될 계획이다.



한국콜마는 이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하는 더페이스샵(대표이사 정운호)과 ‘생산공정 개발협력 제휴’를 맺고 제품의 품질경쟁력 향상과 생산효율성 향상 등 상호 공조 및 협력관계를 돈독히 하는 한편 향후 R&D 기술교류 활동에도 관계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www.kolmar.co.kr



*사진 없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