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20'뷰티 클래스
'러블리 20'뷰티 클래스
  • 이유석 rogue98@jangup.com
  • 승인 2006.06.0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지,성년의 날 맞아 이벤트
쿠지인터내셔널(대표 한영수)는 지난 20일 성년의 날을 맞아 KTF 드라마 하우스 강남점에서 ‘Lovely Twenty'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



‘Lovely Twenty’ 뷰티클래스는 KTF 드라마 하우스 20~25세 여성 고객 25명을 대상으로 ‘자외선 차단 O/X 퀴즈’를 비롯해 ‘여름철 피부 고민 베스트 4’와 올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에 대한 강의 및 메이크업 시연으로 진행됐다.



본격적인 강의에 앞서 쿠지 교육팀 전윤영 과장의 ‘혈액형별 사랑법’에 대한 짧은 강의로 성공적인 연애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참여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또한 자외선 차단제에 대한 잘못된 상식을O/X 퀴즈를 통해 자연스럽게 풀어나가 일방적인 전달식 교육이 아닌 25명 전원이 참석하는 토론식 뷰티클래스였다는 평이다.



이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출신인 교육팀 나현자 계장의 올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 강의와 참

여자 가운데 한 명을 모델로 선정, 직접 메이크업을 시연했다. 참여자들은 변화된 모델의 모습에 놀라며, 직접 메이크업을 받고자 줄을 서서 기다리며 메이크업 카운셀링을 받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한편, 쿠지는 뷰티클래스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 신제품 쿠지 까리엔 UV 선블럭 밀크와 화사한 피부연출을 도와주는 ‘쿠지 휴머나이징 파우더팩트’와 ‘휴머나이징 립글로스’를 제공,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쿠지 관리팀 정순임 부문장은 "KTF의 메인 드라마 하우스는 여대생들을 비롯해 많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문화공간으로 쿠지 타깃과 일치하고 있다"며 "이번 성년의 날을 맞아 진행된 뷰티클래스 외에 드라마 하우스를 이용하는 젊은 여성들을 대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이벤트를 자주 기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coogi.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