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협회장배 경진대회 협찬
메이크업협회장배 경진대회 협찬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5.30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브, 단독부스 참가 굿바이 아이펜더 홍보도
컬러 트렌드 컴퍼니 ㈜보브 (대표이사 남규우)는 5월 27일 코엑스 신관 3층 오디토리움 에서 열린 ‘제 4회 한국 메이크업 협회장 배 전국 메이크업 경진대회’에 공식 협찬했다.



보브는 예비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펼쳐보여 미래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약하는데 초석이 되는 메이크업 경진대회에 공식 협찬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색조 브랜드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희망을 주며 동시에 전문 색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자 이번 행사에 협찬을 한 것.



3백여명이 넘게 참여한 이번 대회에 보브는 단독 부스를 통해 ‘번지지 않는 신개념 마스카라, 아이라이너인 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시리즈를 대대적으로 홍보했다. 또한 창립 25주년을 맞아 다양한 퀴즈 이벤트와 포토 이벤트를 진행해 대회를 참관하러 온 학생들에게도 보브와 굿바이 아이펜더 시리즈를 효과적으로 홍보했다. 그 밖에도 공식 행사 중 세계 최고의 댄스 배틀 그룹인 ‘라스트포원(Last for one)’의 신나고 열정 넘치는 댄스 무대를 보브가 지원해 대회의 분위기를 더욱 축제의 분위기로 고조시켰다.



또한 보브는 보브의 브랜드 철학인 창조적인 컬러 믹스 표현과 연출에 주안점을 둔 참가자들 중 각 부문(웨딩 메이크업 부문, 환다지메이크업 부문, 바디 페인팅 부문)당 1팀에게 보브 상을 증정해 예비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자부심을 줬다.



이번 대회를 주최한 한국메이크업 협회 오세희 회장은 “보브가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로 전통이 오래되고 또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로부터 품질 등으로 인기가 높은 브랜드인 만큼 이번 대회에 보브가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공식 협찬을 하게 되어 대회의 공신력이 더 높아졌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대회 준비에 적극적으로 성원을 아끼지 않은 보브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보브 남규우 대표이사는 “한국을 대표하는 색조 브랜드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육성을 통해 우리나라의 색조 메이크업 발전에 도모하고자 이번 대회에 협찬하게 되었다. 향후 더욱 적극적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www.myvov.com



▲ 컬러 트렌드 컴퍼니 ㈜보브는 5월 27일 코엑스 신관 3층 오디토리움 에서 열린 ‘제 4회 한국 메이크업 협회장 배 전국 메이크업 경진대회’에 공식 협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