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여름시장 선점 나섰다.
더페이스샵, 여름시장 선점 나섰다.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5.3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가지 주력제품 출시 … CF 2편 내달 방영키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대표 정운호)은 올 여름 주력제품으로 식용 꽃잎 추출물이 함유된 ‘더 플라워 파우더 팩트’ 와 남성 피지조절 기초라인 ‘허브앤릴리프 플래쉬 옴므’를 동시에 선보인다.



더페이스샵 상품본부 조윤행 이사는 “최근 맑고 투명한 화장이 트렌드이고 남성 화장품 시장이 커짐에 따라 고품질의 파우더 팩트와 남성 피지조절 라인을 내놓았다”며 “더페이스샵은 올해 제품을 대대적으로 보완해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겠다”고 밝혔다.



더페이스샵은 두 가지 제품을 테마로 제작한 CF 2편을 다음달부터 방영한다. 더페이스샵이 색조와 남성 제품으로 CF를 촬영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더 플라워 파우더 팩트’는 장미와 카모마일, 자스민 등 먹을 수 있는 꽃잎을 동결건조해 파우더를 만듦으로써 입자가 부드럽고 가루날림이 없어 피부를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해 주는 제품이다. ‘더 플라워’ 라인에는 팩트 이외에 쉬머링 펄 메이크업 베이스, 사용이 간편하고 부드러운 무스타입 파운데이션 등 5개 품목이 추가된다.



‘허브앤릴리브 플래쉬 옴므’는 남성 피지조절 라인으로 스킨과 로션 모두 오일 프리(oil-free) 제품으로 피지 조절 파우더와 함께 티트리와 페퍼민트 성분이 함유돼 피부 트러블을 완화하며 사용감이 산뜻한 것이 특징이다.

www.thefaceshop.com



▲ 더페이스샵이 올 여름 주력 제품으로 ‘더 플라워 파우더 팩트’와 남성 피지조절 기초라인 ‘허브앤릴리프 플래쉬 옴므’를 동시에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