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월드, 일본 페더사 공장 견학
하나월드, 일본 페더사 공장 견학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5.3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면도기4천만개 돌파 기념
일본의 페더사로부터 면도기를 수입하고 있는 ㈜하나월드는 우수 대리점과 지난 18일부터 2박3일의 일정으로 일본 페더사의 초청으로 공장 견학 및 여성용면도기 4천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한 파티에 참석했다.



조성환 사장을 비롯한 우수 대리점 11개사 등 총 16명이 이번 방문에 참가했으며, 이번 페더사 방문은 여성용 면도기의 한국 내 판매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준 하나월드사와 대리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기회로 마련됐다.



이들은 이번 방문 중에 페더사의 메디컬 나이프 제품공장, 면도기 제품 공장, 면도기 박물관을 견학하였고, 페더사에서 마련한 여성용면도기 4천만개 돌파 기념 파티에 참석해 페더사와의 관계를 더욱 굳건히 하고, 여성용면도기에 이어 런칭되는 남성용 면도기(MR3)에 대한 영업 자신감을 재충전시키는 시간을 가졌다는 설명이다.



하나월드 대리점 관계자는 이번 페더사 공장 견학을 통해 불량률 제로에 가까운 완벽한 시스템과 청결한 환경을 통해 생산되는 페더사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져, 동제품 판매에 대한 자부심과 판매의욕을 더욱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고 한다.



▲ ㈜하나월드는 우수 대리점과 지난 18일부터 2박3일의 일정으로 일본 페더사의 초청으로 공장 견학 및 여성용면도기 4천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한 파티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