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양성 위한 ‘포토제닉 메이크업 교육’
전문가 양성 위한 ‘포토제닉 메이크업 교육’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5.2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 우수 거래처 점주 대상 실시
색조전문 브랜드 (주)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지난 5월 23일, 신사동에 위치한 클리오 본사 6층 아트스페이스에서 우수 거래처의 점주를 초청해 ‘포토제닉 메이크업’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클리오가 올해 경영 목표로 내세운‘교육을 통한 매장 내 전문 카운셀러 양성’을 위한 것으로 우수 거래처로 선정된 12개 업체가 참가해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클리오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얼짱, 폰짱 신드롬과 관련해‘포토제닉 메이크업’이라는 주제로 ‘사진발 잘 받는 메이크업 테크닉’에 대한 내용이 주를 이뤘다.



교육을 진행한 송연비 강사는 “화장품 전문점을 찾는 고객에게 더 큰 만족감을 주기 위해서는 단순히 메이크업 테크닉뿐 아니라 포즈, 표정 등도 함께 제시하는 것이 더 좋다”며 메이크업 테크닉과 함께 사진에서 얼굴이 갸름하게 나올 수 있는 포즈 등에 대한 교육을 함께 진행, 점주들로부터 높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참가자 전원에게 메이크업을 하기 전 사진과 포토제닉 메이크업 시연 후의 사진을 각각 촬영한 후 인화한 사진을 즉석에서 제공, 참가자들이 직접 자신의 변신 후의 모습을 비교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클리오 영업부 윤수희 과장은“클리오는 앞으로도 매장 내 전문가 양성을 위한 다양한 교육을 통해 점주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www.cilo.co.kr



▲ 색조전문 브랜드 (주)클리오는 지난 5월 23일 신사동에 위치한 클리오 본사 6층 아트스페이스에서 우수 거래처의 점주를 초청해 ‘포토제닉 메이크업’교육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