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마 창립 16주년 빅 이벤트
콜마 창립 16주년 빅 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5.1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몰 입점 파트너 업체와 사은 행사
한국콜마(대표이사 윤동한)가 창립 16주년 맞아 한국콜마 화장품쇼핑몰에 참여한 파트너기업들과 함께 사은 빅 이벤트를 개최한다.



한국콜마가 쇼핑몰에 입점한 6개의 파트너 기업들과 함께 고객사은 빅 이벤트를 개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한국콜마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파트너기업의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더 많이 알려 신뢰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며,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줌으로써 감사의 마음을 표시한다는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www.kolmar.co.kr 사이트에서 시행되며 행사기간은 지난 15일부터 6월 19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된다.



행사내용으로는 ‘한국콜마’로 사행시를 지어 준 참여자 30명을 선발해 고급 화장품세트와 휴대용 손거울, 음악 CD, 샘플 등 다양한 선물을 모두 증정하며, 녹차 앰블세트를 초특가로 푸짐한 상품과 함께 증정하는 깜짝 코너도 준비되어 있다. 또 구매 정도에 따라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며 참여만 해도 포인트가 듬뿍 쌓이는 고객사은 이벤트이다.



현재 한국콜마의 화장품쇼핑몰은 쇼핑몰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소비자가 구매하길 원하는 제품들을 파트너기업에게 직접 연결시켜주는 역할을 함으로써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파트너기업의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더욱 널리 알리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운영하고 있다.

www.kolmar.co.kr



▲한국콜마는 창립 16주년 맞아 한국콜마 화장품쇼핑몰에 참여한 파트너기업들과 함께 사은 빅 이벤트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