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러브 페스티발'이벤트
5월'러브 페스티발'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5.15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케아화장품,브루스케타서 캠페인
리케아화장품(대표 이양구)은 사랑의 달을 맞이해 지난 11일부터 15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패밀리 레스토랑 브루스케타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L.O.V.E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어버이 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사랑을 고백하는 날이 많은 5월을 맞이하여 리케아화장품과 브루스케타와 함께 진행하는 행사로 이벤트 기간 중 브루스케타를 방문하는 모든 여성 고객에게 스크레치 카드와 당첨된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당첨 선물로는 자우림 콘서트 놀이터‘(중앙테마이벤트) 공연티켓(70명)과 에이 씨-케어 T.LAB. 솔루션 3종세트(10명), 에이 씨-케어 T.LAB. 솔루션 큐어 스팟 세럼(10명), 에스메딕 베이직 인텐시브 선 프로텍션(100명), 에스메딕 핸드크림(300명)등을 증정하며 스크레치 카드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에이 씨-케어 T.LAB. 솔루션 기초4종 샘플을 증정했다.



이탈리아 레스토랑 브루스케타는 풀무원의 외식전문 자회사인 커스타프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으로 코엑스점과 명동점이 있다. 20대의 젊은 여성고객을 비롯하여 5월엔 연인 및 가족고객이 많아 이번 행사 기간 중 3천5백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했으며 그 중 80%인 여성고객에게 스크레치 카드를 증정했다.



이벤트 기간동안 레스토랑 입구 및 매장에 에이 씨-케어 T.LAB. 솔루션 홍보 배너 및 이미지를 설치하고 제품 진열 및 테스터 행사를 진행해 방문고객에게 브랜드를 알리는 것은 물론 식사 대기시간 동안 직접 바르고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리케아화장품은 5, 6월에 걸쳐 레스토랑, 콘서트장, 영화관 등의 공간에서 고객에게 직접 브랜드를 알리고 제품 샘플링 및 테스터를 통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체험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www.lykea.com





▲리케아화장품은 5월을 맞이해 ‘L.O.V.E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