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생날 선생'공동 마케팅
영화'생날 선생'공동 마케팅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5.1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ICS 섹시 립 스캔들 기획세트 협찬
선도적인 문화마케팅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있는 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의

ICS는 영화 ‘생날선생’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생날선생은 두사부일체, 색즉시공, 연애술사를 탄생시킨 제작사가 2006년에 만드는 프로젝트로 학교 선생님에 관한 에피소드를 다룬 영화.



ICS는 영화 홈페이지 및 예매 이벤트에서 김효진과 같은 두툼하고 섹시한 입술로 만들어주는 ICS섹시 립 스캔들 기획세트를 협찬한다.



ICS섹시 립 스캔들은 은은한 보라빛 용기에 여성스러운 블랙의 문양들이 섹시함을 표현하며 로즈 스캔들(01호)과 피치 스캔들(02호)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매끄럽고 부드러운 질감으로 입술 사이로 번짐 없이 선명하고 생동감 넘치는 색상을 연출한다. 또 화려한 다색 다이아몬드 펄이 입체감 있는 빛을 반사하여 파티무드를 연출해 매력 넘치는 화려함을 주고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원하는 트렌드에 부응해 단순 색상 표현만이 아닌 입술 케어까지 생각하는 립스틱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있는 제품이다.



ICS는 생날선생의 협찬으로 인쇄매체 광고와 영화 공식 사이트에 ICS의 로고와 제품이미지가 노출되며 영화 시사회권 5백석을 제공받는다.



ICS 관계자는 “브랜드 이미지강화를 위한 영화, 연극, 콘서트등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분야와의 코마케팅을 향후에도 적극적으로 전개하여 소비자에 대한 브랜드 및 제품인지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ICS는 영화 ‘생날선생’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