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모바일 이벤트
에뛰드하우스 모바일 이벤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5.15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과 공동으로 '경품받기'진행
토탈 뷰티 브랜드숍 에뛰드하우스가 SK텔레콤과 제휴, 10만(명) 고객들을 위한 모바일 이벤트를 연다.



에뛰드의 새모델 고아라 CF보고 경품 받기, 고아라의 핑크 제안 받고 경품 받기, 에뛰드하우스 VM다운 받고 경품 받기 등 3가지 3색 이벤트로 진행된 것.



특히 에뛰드하우스 VM(Virtual Machine)은 휴대폰으로 에뛰드가 전하는 메이크업 정보, 피부 타입별 맞춤 솔루션 정보, 상품 정보, 매장 정보 등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알리미 기능 컨텐츠다.



SK텔레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별표를 두번 누르고, 숫자 2를 세번 누르면 네이트에 접속되며, 왑 페이지로 넘어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222 + Nate 접속 '왑페이지')



통신료를 제외한 모든 정보 이용료는 무료이며, 즉석에서 99%의 당첨 확률이 적용되어, 에뛰드 화장품, 공주풍 화장대, 모바일 복권등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월드컵 응원가 벨소리와 컬러링도 무료로 제공된다.



기간은 지난 15일부터 내달 14일까지며, 기타 자세한 내용의 문의는 에뛰드 운영사무국(02-3287-3080)으로 문의하면 된다.

www.etude.co.kr



▲ 토탈 뷰티 브랜드숍 에뛰드하우스가 SK텔레콤과 제휴, 10만(명) 고객들을 위한 모바일 이벤트를 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