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고객 감사 이벤트 전개
로제, 고객 감사 이벤트 전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5.0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리점별로 우수 고객에 선물세트
로제화장품㈜(대표 임정빈) 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우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국 각 대리점별 이벤트와 특별한 분을 위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는 전국 각 지역의 특성을 살려 대리점별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아래 진행되는 것이 특징.



방판사업부의 경우 방문판매의 특성상 판매자와 소비자간의 신뢰가 실적과 회사 이미지에 절대적이고 중대한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우수 고객과 판매사원의 친밀감 형성, 신뢰도 상승에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판매 최전선에 있는 각 대리점과 판매 사원들의 의견을 이벤트기획, 진행에 적극 수렴하여 단순 홍보에 그치는 기타 이벤트와는 달리 차별화를 가진다는 방침이다.



경주와 서울 대리점등에서 고객 초청 운동회가 열릴 예정이며 화사한 봄날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운동회 뿐만 아니라 ‘여성의 삶 업그레이드’라는 주제로 유명강사의 강의가 실시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5월 9일 각각 경주와 서울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진다.



이외 대구, 부산, 시흥을 비롯한 전국 로제화장품 대리점에서는 각 대리점이 주최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가 이어진다. 고객 감사 이벤트는 우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 터뜨리기 등의 간단한 레크레이션과 함께 이에 따른 재미있고 풍성한 시상이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로제화장품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하여 전문점 시장의 특수를 위해 ‘감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허니 앤 플라워에서는 신제품 ‘코엔자임Q10’과 수분전용라인인 ‘아쿠아라인’이 기획되었으며 십장생라인에서는 남성전용 ‘십장생 남성 2종 세트’와 특별한 피부케어를 위한 ‘초환진’ 선물세트가 기획됐다.

www.rosee.co.kr



▲ 로제화장품㈜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우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국 각 대리점별 이벤트와 특별한 분을 위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