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디나 밀라노’ 입소문 마케팅 ‘활발’
‘마디나 밀라노’ 입소문 마케팅 ‘활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5.02 0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공루트 아이섀도우 등 인기 아이템 선봬
씨이오인터내셔날(대표 이광호)이 수입, 판매하는 마디나 밀라노가 최근 포탈 사이트 ‘다음(daum)’에서 뷰티 분야에서 가장 많은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는 화장발 카페의 입소문에 의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네티즌들을 통해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 앱솔루트 아이섀도우 25호’.



이 제품은 인기 드라마 여 주인공이었던 한 연예인이 즐겨 사용한다는 입소문과 매체 노출을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었다. 특히, 이번 품귀 현상은 다음 카페 한 회원이 마디나 밀라노 제품과 다른 브랜드의 유사 제품의 비교후기와 제품 발색력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등록한 것이 결정적인 계기가 됐다.



특히 이런 입소문을 통해 마디나 밀라노의 앱솔루트 아이섀도우 25호는 현재 백화점에서는 품절되었고 본사와 직거래 전문점에서만 소량 구매가 가능하다. 본사에 하루에도 몇 번씩 제품관련 문의전화가 쇄도하여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는 것이 마디나 밀라노 측의 설명.



‘마디나 밀라노’의 앱솔루트 아이섀도우는 매트한 타입, 세미 샤이니 타입, 샤이니 타입 이렇게 총 3가지 텍스처로 구성되어 있으며 라이트 컬러에서 , 다크 컬러에 이르기까지 클래식한 컬러와 최신유행 컬러로 이루어져 있어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 씨이오인터내셔날의 마디나 밀라노가 최근 포탈 사이트 ‘다음(daum)’ 화장발 카페의 입소문에 의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