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블러셔 시장을 잡아라
보브 블러셔 시장을 잡아라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5.02 0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형태의 블러셔 출시 … 시장 확장 나서
컬러 트렌드 컴퍼니 ㈜보브 (대표이사 남규우)는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치크 메이크업 속에 다양한 형태의 블러셔를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보브는 보브의 전통적 강세 제품인 보브 메이크업 블러셔가 7년 이상 메이크업 시장에서 블러셔 제품 군에서 높은 자리를 차지해 왔으며 최근 들어 다양한 텍스처의 제품과 메이크업 연출 방법 등을 더욱 세분화한 블러셔 제품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받고 있는 것. 또한 블러셔 제품의 특징에 따라 나이대 별로 선호하는 제품이 구분이 되어 재미있는 현상을 보이고 있다.



현재 보브의 대표적 블러셔 제품인 컬러쏭 블러셔는 다양한 컬러군 형성으로 스타일에 따른 치크 컬러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또한 컬러쏭 라인의 플라워 모티브가 용기에 적용되어 여성스러움을 강조해 더욱 눈길을 끈 제품이다.



특히 다양한 컬러와 연출이 가능한 만큼 10대 후반에서 40대까지 전 연령층의 여성들이 부담없이 선호하는 경향을 보였다. 올해 봄에 출시되어 동안 열풍으로 인기가 높아진 컬러쏭 치크치크는 크림 스틱타입 블러셔 제품으로 20대 초반의 여성들로부터 지지를 받고 있는 제품. 크림타입이기 때문에 생생하면서도 촉촉한 치크 연출이 가능해 마치 자연스럽게 홍조띤 치크가 표현되어 화장을 한듯 안 한듯한 네추럴 메이크업에서 빠질 수 없는 제품이다. 다음으로 가장 최근에 출시된 컬러쏭 치크 웨이브는 자연스러운 치크 연출이 가능한 4가지 컬러의 그라데이션으로 구성된 치크 제품으로 현재 하이라이트 컬러와 섀이딩 컬러 두 가지로 출시되었는데 화사하게 연출하는 메이크업이 각광을 받으면서 하이라이트 컬러가 출시되자마자 좋은 반응을 받고 있는데 특히 20대 중후반 여성들이 많이 찾고 있다.



한편 보브 관계자는 “치크 메이크업이 이제는 립메이크업 처럼 메이크업 연출에서 빠져서는 안될 만큼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보브는 3가지 컬러쏭 블러셔, 컬러쏭 치크치크, 컬러쏭 치크 웨이브를 통해 블러셔 메이크업을 즐기는 여성들을 만족시켜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www.clio.co.kr



▲ 컬러 트렌드 컴퍼니 ㈜보브는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치크 메이크업 속에 다양한 형태의 블러셔를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