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카라 화이트 클렌징라인 발매
SK카라 화이트 클렌징라인 발매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6.04.28 0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케미칼, 클렌징하며 미백효과까지--- 4종 구성
㈜SK케미칼(대표이사 부회장 김창근)은 SK카라에서 피부 세정 작용은 물론 클렌징 단계에서 미백효과까지 겸비한 멀티 딥 클렌징 라인 '나노화이트EX 클렌징라인'을 선보인다.



딥클렌징밤, 크리스탈 클렌징 오일, 클리어 필링젤, 클리어 클렌징 폼 등 4 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신의 피부 타입과 세안 성향에 맞춰 선택적 사용이 가능하다.



SK카라의 화이트 클렌징 라인은 피부에 자극 없이 작용, 모공 속의 노폐물과 각질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줌은 물론 세안으로 인해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화이트플라워 추출물 등이 보습력을 부여하여 세안 후 촉촉함을 장시간 지속시켜 준다.



또 유해 환경과 스트레스, 잦은 클렌징으로 인해 연약해진 피부를 마치현 추출물 등의 천연 식물 성분이 건강하게 지켜 준다. 녹차 추출물 등 천연 추출물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관리해주며, 피부를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철저하게 보호해 준다.



딥클렌징밤은 새로운 제형의 독특한 클렌징 제품으로 왁스 타입의 제품을 덜어내 피부에 적용하면 가벼운 손놀림만으로 오일 같은 텍스쳐로 전환된다. 흘러내리지 않는 견고한 제형으로 사용이 편리하며 오일보다 한층 더 풍부한 사용감으로 모공 속의 노폐물과 블랙 헤드까지 가볍게 제거해 준다. 크리스탈 클렌징 오일은 완벽한 딥클렌징 효과를 위해 고농축 식물성 오일을 함유, 흘러내리지 않는 쫀득한 텍스쳐의 클렌징 오일이다. 가벼운 롤링만으로 피부의 노폐물이 말끔하게 제거되며, 말끔히물로 씻겨낼 수 있는 워시오프 제품이다.



딥클렌징밤이나 클렌징 오일 등을 사용한 후 클리어 클렌징폼으로 더욱 깨끗하게 노폐물을 제거해 주고 파파야 추출물, 화이트플라워 추출물들이 농축되어 있는 크리스탈 필링젤을 사용하여 각질과 모공 속에 깊이 자리잡은 노폐물까지 제거하고 나면 몰라보게 매끄러운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