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인간존중’·‘합리추구’·‘상식경영’ 내세워
보브, ‘인간존중’·‘합리추구’·‘상식경영’ 내세워
  • 이유석 rogue98@jangup.com
  • 승인 2006.04.28 0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에게 신뢰 주는 기업으로 발돋움 다짐
(주)보브(대표이사 남규우)는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보브 브랜드 홈페이지 외에 (주)보브 기업 온라인 사이트를 오픈했다.



이번 기업 사이트는 국문과 영문, 중문 사이트도 함께 오픈 해 글로벌 경영 전략 강화의 의미도 가진다.



특히 이번 보브 기업 사이트에는 보브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와 기업 경영 철학과 경영전략, 미션 등을 소개해 보브가 어떤 철학을 가지고 소비자에게 접근할 것인가에 대해 공개됐다.



보브는 ‘인간존중’·‘합리추구’·‘상식경영’을 내세워 브랜드를 통한 자아실현과 창의, 노력을 통해 고객에게 합리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정직한 경영과 사회 윤리를 강조해 사회 발전 기여를 경영철학으로 발표했다.



그밖에도 국문뿐 아니라 영문과 중문의 사이트도 오픈해 보브와 거래하고 있는 외국 바이어들의 보브 브랜드 제품에 대한 문의에 대응하며 해외 마케팅을 더욱 공격적으로 펼친다는 전략이다.



이는 국문 홈페이지에 수출용 제품이 등록되지 않아 있을 경우 이미테이션 제품으로 외국 소비자들이 오인하는 경우를 영문,중문 사이트 오픈을 통해 외국에서 유통되고 있는 보브 이미테이션 제품과 보브 정품의 차별을 알릴 수 있어 해외 마케팅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보브 남규우 대표이사는“이번 보브 기업 국·영·중문 사이트 오픈을 계리로 보브가 국내외로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보브의 활동을 지켜봐 달라”며 보브의 미래 경영에 대한 자신감을 밝혔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