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천으로 튕겨라
로제, 천으로 튕겨라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4.2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니 앤 플라워 코엔자임Q10 출시, 대규모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계획
(주)로제화장품(대표 임정빈)은 신제품 ‘허니 앤 플라워 코엔자임Q10' 출시를 기념해 자사 홈페이지에서 이달 2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 대상 가두 행진 등의 오프라인 행사에 연속으로 이어지는 행사로 타제품에 비해 높은 코엔자림Q10 리포좀 함유량을 내세우기 위해 ‘천(1,000mg)으로 튕겨라!’라는 광고 카피를 내걸었다.



행사는 퀴즈 이벤트와 사용후기, 샘플이벤트 등으로 구성돼 총 300명의 당첨자를 추첨할 예정이다.



퀴즈 이벤트는 코엔자임Q10 로션의 코엔자임 리포좀 함유량을 빈칸에 맞추는 것으로 신제품의 특성을 친숙하고 유머러스하도록 소비자들에게 어필해 총 20명을 추첨, 신제품 ‘코엔자임Q10 3종 셋트’를 증정한다.



동시에 실시되는 사용후기와 샘플이벤트는 홈페이지 내에 고객들 간의 소규모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형성을 통해 제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며 고객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로제화장품은 경쟁이 치열해진 코엔자임Q10 시장에서 고품질의 제품과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코엔자임Q10 시장에서 자리매김을 하겠다는 전략이다.



새로이 출시된 로션에는 1,000mg의 코엔자임Q10 리포좀이 함유돼있고 에센스와 크림에는 각각 2,000mg의 리포좀이 함유됐다.



www.ros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