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지 ‘전문점 활성화’ 나셨다.
쿠지 ‘전문점 활성화’ 나셨다.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4.28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리점 사장단 워크숍 등 조직정비 강화
쿠지인터내셔널(대표 한영수)은 전문점 활성화를 위한 활발한 움직임으로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신규 화장품 매장의 등장과 채널 다양화로 위축되고 있는 시판 시장에서 쿠지는 전문점에서 시작해 현재까지 성장하고 있고, 전문점은 제 1고객이라는 변함없는 전략으로 전문점 주력 영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을 밝혔다.



이를 위해 새로운 CEO 영입과 함께 전국 대리점 사장단 워크샵을 실시, 회사와 대리점간의 단결 및 화합의 자리를 갖고, 우수 대리점 사장들에게는 감사패와 공로패 전달을 통해 목표 달성을 위한 의욕을 고취시키는 등 조직 정비 강화에 나섰다.



또한 한영수 사장은 구체적인 전문점 활성화 방안으로 ‘현장의 소리, 고객의 소리’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전문점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쿠지는 내적 외적 조직력 강화 뿐만 아니라 전문점과 소비자 니즈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 개발로 전문점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비수기 신제품으로 출시되는 까리엔 썬밀크와 시즌 상품인 수딩 제품은 높은 품질력과 아이디어 상품으로 점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



한편 쿠지는 지난해 여름철에 명동, 강남, 이대, 인천 등 유동인구와 구매력이 높은 지역에서 전문점을 살리기 위한 일환으로 샘플링을 실시와 ‘여름 휴가는 발리로~’ 보내주는 등 이벤트를 진행해 점주들에게 좋은 호평을 받은 바 있다.

www.coogi.co.kr



▲ 쿠지인터내셔널은 전문점 활성화를 위한 활발한 움직임으로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