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스피디 크림과 콜드 왁스 스트립’ 출시
비트 ‘스피디 크림과 콜드 왁스 스트립’ 출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4.2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분만에 가능한 제모 크림&왁스 스트립
프리미엄 제모 브랜드, 비트(Veet)가 본격적이 노출의 계절인 봄, 여름을 맞아 여성 제모 제품, 비트 스피디 크림과 콜드 왁스 스트립을 출시한다.



비트 스피디 크림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단 3분만에 제모가 가능하며, 각질 제거 효과도 있어 제모 후 매끄럽고 반짝거리는 피부로 변신시켜 준다.



제모 크림을 사용해본 소비자의 37%가 5분 이상 사용하는 기존 크림이 불편하다고 응답한 데 착안하여 제모 시간을 40% 단축하여 소비자의 사용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으며, 면도했을 때보다 제모 효과는 2배 정도 오래간다.



특히 알로에 베라가 함유된 모이스춰라이징 라인과 실크 추출물이 함유된 소프트닝 라인 두 가지가 있다. 이외에도 민감성 피부를 위해 무향, 무취로 자극을 최소화 한 제품이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단, 사용시간은 5분이다.



비트 콜드 왁스 스트립은 붙였다 떼기만 하면 되는 빠르고 간편한 제모 제품으로, 피부 타입까지 고려하여 일반 피부와 건성 피부용, 두 가지로 선보인다. 일반 피부용인 리프레싱 라인에는 민트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사용 후 상쾌하며 건성 피부용인 모이스춰라이징에는 파파야 오일이 함유되어 사용 후에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는다. 모근까지 제거해 주어 최장 4주 동안 제모 효과가 지속된다.



비트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이윤경 대리는 “작년에 비트 제모제를 출시한 후 올해에는 기능성과 품질면에서 향상된 신제품으로 전년대비 35%정도의 매출 신장을 기대하고 있으며 특히 제모 문화 형성을 위해 교육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다”라고 밝혔다.



비트 스피디 크림과 왁스 스트립은 화장품 전문점, 편의점, 대형 마트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비트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비트 제품 및 제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www.veet.co.kr



▲ 프리미엄 제모 브랜드, 비트(Veet)가 본격적이 노출의 계절인 봄, 여름을 맞아 여성 제모 제품, 비트 스피디 크림과 콜드 왁스 스트립을 출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