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지, 홍보대사 ‘쿠지센트 3기’ 모집
쿠지, 홍보대사 ‘쿠지센트 3기’ 모집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4.2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지 홍보하는 빅 마우스 역할 담당
쿠지인터내셔널(대표 한영수)은 쿠지 홍보대사 모임 ‘쿠지센트’를 지난 9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했다.



현재 2기까지 활동하고 있는 ‘쿠지센트’는 영업현장의 의견수렴도 중요하지만 고객들의 소리를 직접 듣는 프로슈머의 활동이 필요하고, 20, 30대의 주 활동 무대인 온라인 상에서 쿠지 홍보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된 것.



주요 활동은 4개월간 본사에서 정기적인 모임을 갖고 온라인 상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쿠지를 홍보하는 빅 마우스 역할을 담당한다. 이외에도 설문조사, 아이디어 발의, 신제품사용 평가 등을 실시해 의견을 자유로이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또한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쿠지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신제품을 가장 먼저 사용해볼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쿠지센트’ 3기는 서울 경기지역 거주자로 화장품과 패션 및 트렌드에 관심이 많으며, 다양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20~30대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다.



자세한 사항은 쿠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쿠지센트 지원서와

화장품 사용후기 등을 작성해 온라인으로 응모하면 된다.



쿠지 관리팀 정순임 차장은 “쿠지센트로 활동했던 1기와 2기들은 충성도 높은 센트들이

쿠지 매니아가 되어 긍정적인 구전효과를 창출하는 그룹이 되고 있다.”며 “임기가 끝나더라

도 자사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해 그들의 아이디어 및 의견 수렴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www.coogi.co.kr



▲ 쿠지인터내셔널은 쿠지 홍보대사 모임 ‘쿠지센트’를 지난 9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