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월드, 남성용면도기(F-System)시장 진출
하나월드, 남성용면도기(F-System)시장 진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4.2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밍고 여성면도기 4천만개 돌파 … 일본 페더사 견학
여성용 눈썹 면도기를 판매해 온 ㈜하나월드가 남성용 면도기(F-system)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이와 함께 국내 바이어들을 일본 페더사로 초청해 견학을 실시키로 해 한 것. 특히 국내 시장의 진출을 노리는 페더사의 한국 총판 역할을 맡고 있는 하나월드의 이번 바이어 일본 초청행사는 국내 시장 확대를 위해 본사와 생산공장의 견학을 통해 시장 확대를 노린다는 점에서 새로운 시장 진출 형태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하나월드에 따르면 이번 바이어 초청행사는 다음달인 5월18일부터 5월20일까지 2박3일간, 일본의 페더 안전면도기사의 나고야 공장 견학을 중심으로, 초청 대상자는 전국의 우수 대리점 10개사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페더안전면도기 주식회사는 지난 1991년 하나월드와 거래를 시작한 후, 플라밍고 눈썹 면도기(핑크의 학그림으로 더 유명한)를 4천만개이상 국내시장에 공급 해온 회사로 더 유명하다.



페더 안전면도기사는 1932년에 설립되어, 면도기와 의료용날을 제조하는 회사로서 보유브랜드로는 인어공주(Mermaide)여성용 면도기, PIANY(눈썹면도기), Flamingo(눈썹 면도기), 페더F-system시리즈의 남성용면도기 등이 있다.



한편 하나월드 관계자는 “이번 견학에 대해서 플라밍고 눈썹면도기의 국내시장 판매 4,000만개 돌파와 2006년 남성용면도기(F-System)의 한국시장 진출을 기념하여 일본 페더사로부터 초청을 받은 것”이라고 말했다.



▲ ㈜하나월드가 남성용 면도기 시장진출을 선언하고 국내 바이어들을 일본 페더사로 초청해 견학을 실시키로 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