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화장품, 휠라 스포트 샤워젤
휠라화장품, 휠라 스포트 샤워젤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4.2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 전문 브랜드 라인업…퓨리파잉 효과
휠라화장품은 휠라 스포트 향수 라인에 이어 바디 전문 브랜드의 라인업과 확장을 위해 샤워젤 세트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바디 시장에 뛰어 들었다.



휠라 스포트 샤워젤 세트는 휠라 스포트 향수 출시 이후 끊임없이 요구되어온 세정 바디를 출시함으로써 휠라 스포트 바디라인을 좀더 강화하고 바디 전문 브랜드로도 휠라의 명성을 이어가고자 한다.



휠라 스포트 샤워젤 세트는 천연 자연 성분들을 함유하여 거칠어지고 건조한 바디에 유해환경과 자외선에 지치고 피곤한 바디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만드는 릴렉싱 효과와 건조하고 메말라 수분이 빼앗긴 바디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드는 모이스처라이징 효과, 바디트러블과 거칠어지고 지친 바디를 부드럽게 진정시키는 수딩 효과와 오염된 바디피부의 독소 제거하여 바디를 깨끗하게 세정하는 퓨리파잉 효과의 4가지 시너지 작용이 건강한 바디를 만들어 준다.



특히 2STEP 바디 관리 로 피부를 깨끗하고 개운하게 세정해 주고 피부를 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드는 클렌징 +로션, 즉 세정+수분공급 두 가지 케어 가 동시에 만족 될 수 있도록 휠라 스포트 샤워젤 2개와 휠라스포트 바디 로션으로 구성되어 365일 건강한 바디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다.

www.filacosmetics.co.kr․;문의는 02-576-9911.



▲휠라 스포트 샤워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