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방판사업 부문 강화
소망화장품 방판사업 부문 강화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4.2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헬시아 트리플 테라피 도입
소망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이 ‘헬시아 트리플 테라피’라는 차별화된 스킨케어 기법을 도입하여 방판사업부문 강화에 나섰다.



일찌감치 ‘미인들의 놀이터’라는 컨셉으로 브랜드샵 뷰티크레딧을 통해 시판업계 최초로 인앤아웃 더블케어(In&Out Double Care)기법을 도입한 소망화장품은 헬시아 트리플 테라피를 방판사업부 지역별 판매거점인 센터운영방식에 접목하여 방문판매시장에도 초기시장 진입을 확고히 다져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헬시아 트리플 테라피는 특수워터와 특수기계를 사용한 모공세척을 시작으로, 자체개발 특허제품인 RGⅡ와 DNA화장품 등의 고기능성 화장품을 통한 스페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로 적절한 건강기능식품 섭취까지 고객들의 외적인 아름다움은 물론 내적인 건강까지 챙긴다는 의미에서 명명하게 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수워터를 사용한 모공세척 및 소독, 혈행 촉진을 위한 피부청결 1단계, 깨끗해진 피부에 고농축의 영양공급과 세포기능 활성화, 유연, 수렴 작용을 위한 모공다이어트 2단계, 마지막으로 지속적인 피부건강을 위한 식이요법 병행의 일환으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섭취의 3단계까지 이 모든 과정을 지역 센터 내에 위치한 피부관리샵에서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누구나 원스톱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여드름피부에는 키토산팩, 민감성 피부에는 클로렐라팩, 기미.주근깨에는 비타민팩, 주름개선과 피부재생에는 한방팩 등의 피부타입별로 구성된 각종 모델링팩과 곡물팩을 적절하게 사용함으로써 피부개선부분에서 최상의 상승효과를 발휘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망화장품 방판사업부 관계자는 “수개월에 걸쳐 피부타입에 따른 철저한 사전테스트를 거친 만큼 확실한 피부건강개선으로 충성도 높은 소비자 및 회원발굴에 이바지하여 나아가 회원과 회사의 수익창출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현재 인천연수 직영지사를 위시한 부산 및 경남지역센터들이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울산과 포항, 논산센터 또한 연이어 오픈 예정으로 금년 내 목동본사를 포함하여 전국에 20개의 지역방판센터를 개설시켜 나가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특히 기존 피부관리실의 경우, 소망화장품 방판사업부 지역센터로 업종전환이 비용과 경험 면에서 비교적 손쉬워 하루에도 여러 번 센터 개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역센터 개설문의 및 관련상담 02-2166-7889.

www.somangcos.co.kr



▲소망화장품은 ‘헬시아 트리플 테라피’라는 차별화된 스킨케어 기법을 도입하여 방판사업부문 강화에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