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크림, 마라톤대회 필수품
선크림, 마라톤대회 필수품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4.2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화장품, 제6회 경향신문 마라톤대회 협찬
휠라화장품(대표이사 강흥석)은 최근 상암동 월드컵 공원에서 개최된 ‘제6회 경향신문 마라톤 대회’에서 2006년 시즌 자외선 차단제 ‘휠라 유브이 컷 썬크림SPF50+PA++’을 협찬 지원하고, 마라톤 대회 참가자 1만5천여명에게 직접 시연하는 행사를 가졌다.



경향신문사가 직접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참가인원이나 규모면에서 마라톤 대회중 큰 행사로 정평이 나 있으며, 마라토너들에게는 한번쯤 참가를 해봄직한 대회로 서울 월드컵 경기장의 평화의 공원에서 출발하여 강변북로와 잠실대교를 지나 월드컵 경기장을 돌아오는 이번 코스에서 1등한 마라토너에게는 백여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비롯한 부상품과 메달이 지급된다고 한다.



이날 대회는 봄철 변덕스러운 날씨로 인하여 출발 시간에 다소 쌀쌀한 기운이 있었지만, 달리는 동안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예방하려는 참가자들의 성원에 준비한 1천여개의 유브이 컷 썬크림SPF50+PA++이 마라톤 출발전에 바닥이 날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휠라 유브이 컷 썬크림 SPF50+PA++은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 주어 일상생활에서나 레저활동시에 효과적으로 장시간 차단해 주므로 마라톤이나, 골프, 운동시에는 물론 바캉스를 떠나는본격적인 피서철의 필수품이다. 또한 워터프루프 처방으로 내수성이 우수하여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거나 묻어나지 않아사용하기 간편하며, 산뜻하고 가볍게 피부에 발리고 끈적임없이 밀착되어 여성들에게는 메이크업베이스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특히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백탁현상이 없이 투명하게 마무리되며, 자몽피추출물,알로에베라젤, 로즈마리추출물, 아세로라추출물등의 각종 식물성분이 피부에 편안하고 촉촉한 보습효과를 부여하고, 실키한 감촉의 자연스러운 피부로 연출해 준다.



한편 휠라화장품은 이번 행사외에도 노사정 마라톤대회, 서울 신문 마라톤 대회와 SAKA서울마라톤 대회등 5~6여개의 마라톤 행사를 더 협찬함으로써 휠라화장품의 썬크림의 우수성을 대대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고, 휠라화장품 썬크림을 스포츠 경기 어디서나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계획이다.

www. filacosmetics.co.kr



▲휠라화장품은 최근 상암동 월드컵 공원에서 개최된 ‘제6회 경향신문 마라톤 대회’에서 자외선 차단제를 협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