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니베아 데오드란트 신제품 발매식
2006 니베아 데오드란트 신제품 발매식
  • 이유석 rogue98@jangup.com
  • 승인 2006.04.20 0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베아 데오 뽀송 송&댄스’로 이목 집중
니베아서울은 지난 18일 압구정 라이프스타일 스튜디오에서 ‘2006 니베아 데오드란트’ 신제품 발매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이럴 때 니베아 데오드란트가 필요해’라는 드라마 타이징으로 ‘이성과의 떨리는 순간’, ‘친구들과의 즐거움’, ‘일생일대의 중요한 순간’, ‘나만의 경쾌한 라이프 스타일’, ‘CF패러디’와 ‘니베아 데오 뽀송 송 댄스’들을 선보이며 ‘자신감 있는 나’를 표현하기 위한 데오드란트의 필요성을 효과적으로 알렸다.



2006년 새롭게 출시한 니베아 데오드란트는 ACH,A-ACH,AZTG를 함유 더욱 효과적인 땀억제 성분을 함유해 우수하고 강력한 효과를 자랑하며 더욱 순한 처방과 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피부 케어 성분으로 비타민E와 비사보롤, 아보카도 오일을 함유했고, 피부 적합성이 높은 성분으로 키토산과 업그레이드된 ACH성분을 함유했다. 또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무색소, 무방부제, 무알콜이 특징이다.



특히 향에 의한 분류가 아닌 타입별로 차별화된 처방과 제품 사용감에 따라 뽀송뽀송한 타입, 상쾌한타입, 민감한피부용, 아쿠아쿨의 4가지 라인으로, 제품 종류 또한 사용감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스프레이, 롤온, 스틱의 3가지 종류를 선보였다.



제품구성은 원하는 부위에 집중적인 분사가 가능한 니베아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4종, 피부에 순하고 지속력이 뛰어난 액상 타입의 니베아 데오드란트 롤온 2종, 부드러운 라운드형 스틱 타입의 니베아 데오드란트 스틱 2종으로 구성돼 용도와 사용감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